Mnet <보이스 코리아> PART. 2 출시
서서히 드러나는 보이스 고수들의 진검 승부
4월 13일(금) 밤 11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 엠넷 <보이스 코리아> 두 번째 라이브쇼는 신승훈 팀의 정승원, 이은아, 샘 구, 손승연, 이소정, 장재호 6명과 강타 팀 김현민, 정나현, 장정우, 홍혁수, 지세희, 배근석 6명 등 총 12명의 참가자들이 ‘또다른 나’라는 주제 하에 꾸민 무대로 PART. 1에 이어 또 다른 감동과 이슈를 가져오고 있다.
Part. 2의 두 번째 경연은 대한민국의 80년대 정통발라드부터 현재의 아이돌 음악까지 보이스 코리아만의 독특하고 세련된 편곡으로 꾸며졌다.
행사가수에서 보이스 코리아 참여 경연자 중 최고의 감성 보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장재호는 조하문의 ‘내 아픔 아는 당신께’, 그리고 보이스 코리아 사상 최초로 전 관객의 기립박수를 받은 손승연은 BMK의 ‘물들어’, 그리고 미사리 가수에서 파워보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지세희는 김범수의 ‘끝사랑’을 부르면서, 원곡 이상의 최고 보이스 발라드 경연으로 이루어졌다.
이외 독특한 끼와 매력의 배근석은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 코뿔소 이소정은 원더걸스의 ‘2 Different Tears’, 리얼소울 보이스 정승원은 정엽의 ‘You’re My Lady’를 열창하였고 이 외 총 12곡의 경연 곡이 수록되어 있다.
엠넷 <보이스 코리아>는 방송 회차를 더할수록 경연자들의 진정한 끼와 숨은 실력들이 서서히 드러나면서 앞으로 이들의 대결구도와 그들의 보이스에 더더욱 관심이 집중되어 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