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선배가수들이 빅 히트 시켰던 노래들을 신바람 나는 록음악으로 리메이크해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5인조 록그룹 <<칠리블루>>의 데뷔앨범이 나왔다. 타이틀곡인 <님과 함께>는 70년대 최고의 스타였던 남진의 히트곡으로 귀에 익숙한 멜로디에 펑키한 리듬을 가미하여 남녀노소 누가 들어도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매력을 갖춘
곡이다. 이 외에도 발랄함과 경쾌함이 돋보이는 <반전>, 떠나보낸 사람을 잊지 못하는 내용의 슬픈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등 칠리블루만의 음악성이 돋보이는 곡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출처 : 도레미미디어] .... ....
Performed by
Chiliblue 1기 (2002)
-
이승주 : 보컬
-
지광현 : 기타
-
고진오 : 드럼
-
심영재 : 키보드
-
김동복 : 베이스 기타
기획사 : 수아 뮤직
-------
Staff
Prodeced By: 정원호
Producing & Directing & Arrangement : Chilli Blue
Recording & Mixing Studio: Soo-A Sudio
Mastering Engineer: 김도연(ITEC Mastering Syudio)
Management: Soo-A Entertainment
Art Direction & Designed By: 김진성
Photography: 이명진
Assistant Manager: 최강윤
Special Thanks to....
고진오 :
10년이란 긴 세월동안 외고집을 피워온 나를 묵묵히 지켜봐주신 부모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 날 믿어주고 내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원호형께도 감사 드립니다. 내가 힘들어 하고 음악에 대한 열정이 식을때마다 앞에서 조언해 주고 지켜봐준 사랑하는 민정이, 날 첨부터 맘에 안들어한 혜진이, 얼마전 군에 입대한 울막둥이 진환이, 우리집 일에 나보다 더 신경써주신 정빈이,그리고 내 재산 1호 사랑하는 나의 친구들. 기형, 우창, 준석, 은혜누님, 만수, 상용, 슬기, 학봉, 형근, 현호, 권호, 재영, 승훈, 경수, 승호, 승주, 상호, 현석, 성기, 상진, 진영, 인호, 대길, 홍석, 유진, 양선, 희정, 경화, 혜란, 광민이 형, 현주, 은영, 정아, 경숙, 동우, 수경, 인숙, 원숙, 효은, 민영, 명진, 우리가게 단골 재균이, 상규, 끝으로 나를 아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영재, 승주, 동복, 광현아 사랑한다.
심영재: 이번 앨범작업을 하며 힘든일도 많았다. 하지만 내 주위에 나를 바라보며 격려해준 분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았다. 무엇보다 내 자신에게 한 약속을 지켜야 했기에 포기할 수 없었다. 은진, 명훈, 갑열, 강윤, 태욱, 찬일, 순제, 호원, 밥팅이님,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들, 감사합니다.
이승재: 이제 앨범이 나왔다....모두들 수고한 앨범 칠리블루 1집 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부끄러운 사람이 되진 않으련다. 부모님...하나뿐인 동생...고마울 뿐이다. 고마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_^ 모두들 넘 고맙다.
김동복: 정말 오래걸린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그 동안 우리팀을 지켜봐준 사람들에게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언제나 항상 나의 큰 후원자이신 아버지, 어머니, 내동생 성복이.... 그리고 사랑하는 지은, 창곤, 현수, 영진, 원혁, 동수, 진호, 현도, 영근, 학신, 은선, 윤석, 태현, 인규, 정효, 현주, 진희까지....여기에 다 쓸수는 없지만 격려해주신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