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3 | ||||
from Mp Hip Hop 2001 大舶 [omnibus] (2001) | |||||
|
5:04 | ||||
from Mp Hip Hop 2001 大舶 [omnibus] (2001)
ver.1 : miniman
Yo, miniman, miniman, miniman ho~! miniman the psycho flow 내 손안의 mic로 인해서 얻을 새로운 기록 실력으로서 걸어야하는 정도를 무시하려고 잃어버린 꿈 (what!!) 자신을 no.1이라고 외치는 자들이여 주위를 둘러보지 못한 너희는 눈 뜬 장님일 뿐 분명 너희를 일깨워야하는 게 우리의 천명 그리고 가면 갈수록 커지는 자만과 불손한 행동에 맞서 되돌릴수도 없을 정도로 커다란 고통을 너에게 두배로 microphone 위에서 끊임없이 놀아나는 나의 rhyme 나의 rhyme은 너의 커져버린 머리를 터뜨려버릴 캐논 (get up) 어쩔수 없는 현실 서서히 다가오는 시간을 피하고 싶어도 피할 수는 없고 색안경으로 가리려 해도 이제 밝아진 너의 앞에 서 있는 Real no.1 !! 822 !! Passing the mic to vinnie del negro !! ver.2 : Vinnie super vinnie del negro의 구원의 변칙 flow 매 순간 나와 함께하는 오른손 요즘은 누구나 할 수 있어 Grap the Microphone Freak Freak yo, 제발좀 정신차려 위기일발 일보직전에도 시침은 주변에 아무런 상관없이 계속 회전 진정 선택받은 자들만이 이세계를 평정 나머지들이 필요한건 맹인안내견 거짓을 외쳐대던 내 Rap을 속삭이던 yo 어디에서 무얼하던 애초부터 어차피 나와는 다른길을 걷는 사람들 낭떠러지 밑으로 한없이 추락하는 지금 놓인 너의 처진 바람앞의 등불 제빨리 카멜레온처럼 자신을 현실에 적응 하는 것이 그나마 살길 마지막 초읽기가 끝남과 동시에 너의 미래는 Mosaic ver.3 : SUPASIZE 하나부터 다시 시작되는 나의 시나리오 움추려 왔던 시간 동안 쉬고 있던 나의 마이크 깨워주게 달려 이미 Turn it on 순간마다 최선을 다한다는 나의 생에 이런 자신을 몸을 태워 하나의 작은 불을 밝혀 내는 초로부터 빛이 bitch 공간을 채워 발화지점은 서울 코리아 소화 불가능 잡히지 않는 불길로 내게로 번져간다 싸그리 태워주마 나의 혼을 담아봐라 살아 남는 자가 승자라면 피차일반 남은 것은 달리는 것 뿐 ver.4 : JOOSUC 뒤를 조심해 태양은 언제나 네게 빛을 주지는 않아 어두운 막다른 골목에 마주친 순간 뼈저리게 느끼게 될 전대미문(前代未聞)의 공포가 네 전신(全身)을 휘감싸고 하나부터 열까지 일거수일투족을 감시 당하는 살아움직이는 시체 바지단이 넝마가 될 때까지 또 마지못해 구걸하며 연명(延命)하는 노예와 같이 비굴함을 겸비한 완벽한 추물 그물에 몸을 맡겨 이마에는 인생의 유통기한이 입력 바코드를 평생 붙이고 다녀 제발 joo-suc이란 내 뜻 좀 알아 들어 ver.5 : M-ONE 이건 아주 심각해 내가 존재하는건 어설픈 인간들은 모두 사라지는 게 어쩌면 간단해 너희가 사라지는데 필요한건 시구절 하나면 충분해 남의 것을 훔쳐가는 것은 곧 불법 도둑질을 한 사람은 고개를 숙일 것 내 머릿속은 마치 시로 가득찬 tractor 난 항상 내안에서 정립된 것을 내뱉어 게임에 빚대자면 all round player 동서남북 어디있건 틀림없어 모두가 진리를 설파하는 이 거리위에서 매순간마다 반복되는 혼란속에서 형제들이여 이제 제발 눈을 떠 어설픈 단어들의 뻔한 조합속에서 예전에 생각없던 것들이 의식을 논하고 어느덧 알지 못할 것들이 날 평가하고 nonfiction 2000 부루마블 하우스 dj smood mix tape vol.1 서울을 대표하는 ill skillz ver.6 : Leo Kekoa 입만 살아가지고 랩 몇마디 늘어 놨다고 자기만의 환각속에서만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뒤늦게나마 이제 L.E.O의 lyrical 칼을 쑤셔대 생각없이 내뱉는 가사들 느끼게 해, 할말이 있어? 있으면 한심하게 등뒤에서 뒷다마 까지 말고 내 앞에서 얘기하고 끝을 볼수 없는 싸움은 걸지말고 너그럽게 봐줄 마음은 내게서는 더 이상 찾아볼 수가 없고 너의 가오같지 않은 가오살릴라고 집어치워 귀머거리들 앞에서 같지 않은 너의 팬들앞에서 자위행위나하고 앉아있어. 병신이 아닌 이상 3가지의 기본요소를 지닌 자는 보고, 듣고, 생각하고 누가 위에서 비웃는지 너와 나와의 차이가 무엇인지 알수가 있어. |
|||||
|
3:58 | ||||
from Mp Hip Hop 2001 大舶 [omnibus] (2001)
chorus-1
DJ들은 있는데 LP는 없고 MC들은 많은데 CLUB 역시 없어 B-BOY들은 다행히 연습실이 있지만, 락카는 있어도 다들 깡은 없어 ver.1 공연 시작하기 전에 해야할 것은 Microphone Check 1, 2 그래 Mic Check이 확인되고 Sound Check이 확인된 후 준비완료 된거구 soulscape 손에 Two Turntables 거리 위에 형제들 너도 나도 그냥 리듬에 맞춰 시작하면 되는거야 우리가 지금하는건 장난이 아냐, 말 그대로 되돌아가는 거야 (언제로) 1979년 처음 그때로 (어디로) DJ & MC가 함께하는 무대 위 이 시점에서 지금 필요한건 바로 Soul & the Rhythm, Sense가 넘쳐 나는 멋들어진 은유로 다시 되돌아오게 만드는거고 니가 내가 쟤가 아니면 혼자 하자는 것은 절대로 아냐 (뭐냐) All for One & One for All, Kekoa, Make-1, Vinnie delnegro chorus-2 DJ들은 있는데 LP는 없고 MC들은 많은데 CLUB 역시 없어 B-BOY들은 다행히 연습실이 있지만, 락카는 있어도 다들 깡은 없어 균형이 안맞으니 저울이 소용없던 거지 이 4가지 하나로 만들어야 하지 DJ, MC, B-Boy와 Graffiti ver.2 이 얘기를 꼭 해줘야겠어. 떠버리 삼형제의 입으로 거기 판돌이 박, 돌려라 박박 Hey 60' to the 70' and 80' to 90's 지금 서있는 곳은 21세기 DJ & MC 뭐! 뭐! 뭐! 뭐! 힙합으로 향하는 올바른 길 우리가 Old Schooler Ill to the Skillz Ill to the what? Ill to the Skillz ! 모두가 아는 K-HIPHOP의 문제지만 녹음은 잘 하는데 라이브는 깨고 무대 위에 서서 어쩔줄 모르고 그걸 보고 좋아하는 관중들도 바보 하지만 우린 달라 모두가 잘 알잖아 우린 관중들과 함께 할 줄 알아 알아들어 할 때만 봐도 하나하면 Hip에 둘하면 Hop 셋하면 소리쳤어 (Hip-Hop) 멈추지마 이제부터가 진짜로 시작 니가 듣고 깜짝 놀라버릴 Beat Box 이제 들려 오는 후렴구를 함께 불러봐 chorus-2 repeat ver.3 너와나 그냥 리듬에 맞춰 나와너 그냥 리듬에 맞춰 ILL SKILLZ와 리듬에 맞춰 리듬에 맞춰! 드럼 비트위에 우린 시구절을 얹어, 나와너 그냥 리듬에 맞춰 비로소 모두가 함께하는 이 거리위에서 들려오는 음악을 느껴 Yo, 함부로 내뱉는 말 이제는 멈춰 우리가 내뱉는 말 거짓은 없어 삶에서 비롯된 가사들을 그려내 그것에 대한 의심은 없다네 어쩌면 알맹이가 없는게 당연해 시작부터 올바르지 않았기 때문에 이제 우리가 또 다른 방향을 제시해 새롭게 다시 시작해 모두 함께 비트를 느껴, 그 담에 뱉어,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올바른 순서 리듬에 맞춰 고개를 흔들어, 흔들기 싫어? 내 가사의 의미를 찾아 헐뜯기 하는 놈은 동서남북 어디에 있건 Underground, Overground 멈춰, 아니면 우리가 맞서 하나로 뭉쳐 하나로 만들어 ILL SKILLZ와 하나로 만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