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일 드라마 마녀의 성 OST Part.11 '2max' 의 "그게 너라서" 발표!
동시간대 꾸준한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일일 드라마 마녀의 성. 인생의 벼랑 끝에 몰려 돌싱이 된 시월드의 세 여자가 갈등과 상처를 극복하고 가족이 되어가는 눈물겨운 인생극복기... 이번 곡 "그게 너라서" 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의 주제곡 "Paradise" 로 OST계의 한류를 주도하던 'Tmax' 의 '신민철' 과 '박윤화' 가 주축을 이뤄 결성된 남성 듀오 '2max' 의 가창으로, 부드러움과 호소력을 두루 갖춘 명품 보이스가 곡의 따뜻함을 아주 잘 표현해 주었다.
“그게 너라서(작사:강우경, 작곡:윤현성,최병창)”는 싸이,이효리,쿨 등 많은 작품에서 활약을 보였던 작곡가 윤현성과 여러 드라마 OST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작곡가 최병창이 곡을 쓰고, 드라마 OST계의 히트 프로듀서 강우경이 노랫말을 입힌 곡으로 경쾌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미디움 발라드 곡이다. 특히, 보컬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곡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준 오케스트라 선율은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너 하나만 사랑해 하나뿐인 내 소중한 사람이라는 노랫말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송으로 불러 주어도 좋을 듯 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