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니가 참 좋아' - 십센치표 어쿠스틱 편곡으로 재탄생된 명곡 '니가 참 좋아' - 봄 이어 여름에도 십센치와 함께...더위 날릴 달콤 러브송
남성 듀오 10cm(십센치)가 신곡 '니가 참 좋아'를 발표했다. 발표하는 곡마다 재기 발랄한 어쿠스틱 음악으로 사랑을 받는 십센치가 걸그룹 명곡을 십센치 스타일로 새롭게 소화했다.
'니가 참 좋아'는 2003년 발표된 쥬얼리의 대표 히트곡으로, 흥겹고 신나는 리듬과 달콤한 가사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원곡을 작곡한 박근태 프로듀서는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한 이 노래를 남자의 시선에서 해석해보면 어떨까 생각했고, 이렇게 탄생한 십센치가 부른 남자 버전의 '니가 참 좋아'는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함으로 듣는 즐거움을 준다.
박근태 프로듀서와 십센치는 사전에 음악적인 부분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아티스트 본연의 색깔을 살리는 방향으로 곡 작업을 진행했다. 십센치의 어쿠스틱 스타일로 재탄생된 러브송 '니가 참 좋아'는 권정열의 달콤하면서도 간드러지는 목소리와 윤철종의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가 귀를 사로잡는다. 올해 최고의 봄의 노래로 등극한 '봄이 좋냐??'에 이은 십센치의 신곡 '니가 참 좋아'는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최고의 여름 노래가 될 것이다.
수지, 백현의 'Dream', 에릭 베넷의 '정말 사랑했을까', 에디킴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Feat.이성경)', 그리고 십센치의 '니가 참 좋아'까지 신곡과 리메이크곡으로 음원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은 박근태 프로듀서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지속적으로 특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