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다독이고 영혼을 치유해주는 힐링 Melody : 음악속에 담긴 따뜻한 위로.
바쁜 현대인들의 지친 심신이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멜로디로 부드럽게 어루만져주는 음악.
각종 소음과 스트레스 속에서 하루 하루를 견디는 많은 사람들은 어디에서 위로 받을까? 이리저리 치이는 도심을 벗어나서 조용히 홀로 나 자신과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혼자여도 외롭지 않을 시간. 힐링 캠프 뮤직을 들으며 그 어떤 위로의 말보다도 따뜻한 감성으로 치유 받고 있음을 느낄 것이다. 따스한 음색과 리듬으로 피곤하고 힘들던 마음을 안정시키고, 시원한 사운드로 때론 잔잔한 멜로디로 답답했던 마음을 활짝 열게 될 당신의 모습을 그려보며. 더 밝고 긍정적으로 내일을 살아가기 위한 원동력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의 음악으로 채워진 [힐링 Melody : 음악속에 담긴 따뜻한 위로]는 Taku&Goro의 감미로운 기타음을 시작으로 이슬기의 아름다운 가야금연주가 국악의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바리톤 서정학의 깊이 있는 울림은 마음을 고요하게 안정시켜주는 느낌을 주기도 한다. 또한 Yuichi
Watanabe, 바이준, Isao sasaki, 이루마의 친숙한 피아노 선율은 편안함과 잔잔한 감동을 불러 일으키며, 마지막으로 양강석의 오카리나 연주가 맑고 투명한 사운드로 모든 이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시키는 마법 같은 멜로디를 선사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