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잔의 티를 위해 떼어둔 시간, 밀크티처럼 부드럽고 타르트처럼 달콤한 오후. 애프터눈 티 "나른한 오후의 감성을 깨우는 목소리". 나오미앤고로, 김수연, 크리스 델라뇨, 셰릴 벤틴 등 당대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들이 선사하는 여유로운 오후.
오후 3시 햇빛이 스며드는 창가, 포근한 고양이 털처럼 기분 좋은 나른함이 온몸에 전해지는 시간.
스톰프뮤직에서는 라이선스와 제작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여성보컬 트랙을 모아 [Afternoon Tea 나른한 오후의 감성을 깨우는 목소리] 컴필레이션을 발매하였다.
2CD구성으로 된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의 CD1은 여유로운 점심시간 연인, 친구, 동료들과 함께 자유롭게 수다떠는 티타임에 듣는 곡들로 꾸며져 있고, 템포가 빠르거나 발랄한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CD2는 혼자 작업하거나 업무, 일과를 조용히 정리할때, 공부나 업무, 독서에 집중하는 시간이 외롭지 않도록 포근하고 센티멘탈한 느낌의 따뜻한 곡들로 알차게 채워져있다.
여유롭고 다소 나른한 오후 1-4시에 듣기 좋을 포근하고 달달한 여성 보컬 음악 모음집. 스톰프 뮤직안에서 함께하는 달콤한 하루가 은은한 아메리카노향처럼 일상속으로 스며들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