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보컬 “엠스트리트”, 상큼발랄 신곡 “마이엔젤(My Angel)” 로 또 다른 매력 발산
명품보컬의 대명사 ‘엠스트리트’가 2012년 첫 디지털싱글로 애절한 발라드 대신 상큼 발랄한 사랑노래 “My Angel”을 발표한다.
지난 가을, 긴 공백기를 딛고 “넥타이를 풀고”로 컴백한 ‘엠스트리트’는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 수록곡 “묻는다”와 ”사랑했다..사랑한다”, “날 미워해” 등 애절하고 슬픈 발라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며 각종 음원차트 에서 모두 상위권에 랭크되며 팬들에게 많은 환영을 받아왔다.
오는 2월9일 발표할 ‘엠스트리트’의 신곡 “My Angel”은 젊은 신예작곡가 김민정의 첫 데뷔작으로 자신의 연인을 “angel”로 표현해 연인에 대한 행복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부드러운 스트링과 Jazzy한 브라스 편곡이 돋보이는 미디엄템포의 색다른 발라드 넘버라 할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을 부르는 듯한 반복적인 “angel”가사는 연인을 부를 때의 설레임과 즐거움을 가득 느끼게 해주며, 누구나 듣기 편안하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 라인으로 경쾌함을 더하고 있다.
사랑스런 이 노래의 포문은 역시 솜사탕 보이스 ‘설’이 시작하며, 빠른 템포에서도 여전히 호소력과 카리스마를 잃지 않는 메인 보컬 ‘광토’의 명품 가창과, 곡의 절정에서 물 흐르듯 이어지는 애드립 라인, 그리고 마초와 미성을 자유자재 넘나드는 더블유의 현란한 보컬이 얹혀지면서 최정상 보컬팀의 하모니를 만끽 하게 해준다.
이번 디지털 싱글 “My Angel”은 발라드의 명품보컬로 불리는 ‘엠스트리트’가 발라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해 낼 수 있는 훌륭한 보컬팀 이라는 사실을 새삼 일깨워주는 매력이 유감없이 발휘된 곡으로, 뮤직비디오 역시 밝은 분위기의 영상과 산뜻한 색감으로 최근 김범수의 ‘끝사랑’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오세훈 감독이 맡아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2월6일 티저 공개에 이어 9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본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발표하는 신곡 “My Angel”은 이미 대학로 소극장 ‘뮤직몬스터홀’에서 진행중인 “엠스트리트 발라쇼” 공연에서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곡으로 유명세를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