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들의 일밤 ‘바람에 실려’ 주제곡
<Saddle the Wind> 드디어 공개
MBC 우리들의 일밤 ‘바람에 실려’의 주제곡 <Saddle the Wind>가 드디어 공개 됐다.
미국 서부를 횡단하며 받은 영감을 담아 작곡가 하광훈과 임재범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이번 작품은 광활한 미국의 자연이 그대로 느껴지는 곡으로 두 사람의 음악적 호흡이 돋보이는 곡이다.
11월 5일 ‘바람에 실려’ 5회 방송에서 공개된 것과 같이 임재범의 즉흥적 멜로디를 붙여 만들어진 이 곡은, 작곡가 하광훈과 임재범이 이번 음악 여행을 통해 더욱 많은 음악적 영감을 받았음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나 함께 여행하며 함께 느낀 것들이 즉흥적 음악 교감으로 이어져 탄생된 <Saddle the Wine>는 그들이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며 쌓아온 시간들과 서로에 대한 믿음이 그대로 담겨있다.
미국 서부의 새파란 하늘과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바로 지금 이곳에서 불고 있는 듯한 착각마저 느끼게 하는 ‘바람에 실려’ 주제곡 <Saddle the Wind>을 듣다 보면 임재범을 포함한 음악원정대들의 여행에 직접 참여한 것 같은 느낌도 함께 들게 하는 동시에, 나도 훌쩍 날씨 좋은 그곳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마저 들게 한다.
밝고 경쾌하지만 깊이 있는 음악성을 담고 있는 <Saddle the Wind>는 샌프란시스코, 데스벨리, UC버클리, LA 헐리우드 거리의 키클럽 등에서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보여주며 음악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있는 ‘바람에 실려’ 음악 원정대의 여행 목적을 정확하게 표현해 주고 있는 곡이다.
최종 목적지인 LA 노키아 공연을 위한 그들의 여정을 보여주고 있는 MBC 우리들의 일밤 ‘바람에 실려’는 이번 주제곡<Saddle the Wind>에 이어서 매주 새로운 음원이 방송을 통해 차례차례 공개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