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보이스의 신혜성과 영혼을 노래하는 브아솔 영준의 색다른 만남!
신혜성 Digital Single ‘조금 더 가까이’ 발매!
감미로운 보이스의 소유자 신혜성이 오는 5월 12일 디지털 싱글 ‘조금 더 가까이’를 공개한다.
신혜성의 이번 디지털 싱글 ‘조금 더 가까이’는 지난 11월 ‘안녕 그리고 안녕’ 이후 6개월 여 만에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로 6월 발매될 정규 4집 앨범에도 수록될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조금 더 가까이’는 오는 6월 발매를 앞둔 정규 4집 앨범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잊게 해주는 달콤한 예고편이 될 것이며, 지난 2008년 ‘린’과의 프로젝트 앨범 ‘그 남자 그 여자 이야기’ 이후 선보이는 새롭게 선보이는 듀엣 곡으로 영혼을 노래하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과 함께 선사하는 2011년 최고의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디지털 싱글 ‘조금 더 가까이’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보컬 영준과 뮤지컬 음악계에서 다양한 편곡 활동과 기타리스트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전홍준이 작곡팀 JAY&JUN(고영준, 전홍준)으로 뭉쳐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또, 헤어진 연인을 가슴 속에서 떠나 보내지 못한 채 조금씩 더 가까이 내게 돌아오기를 바라는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아름다운 피아노, 기타, 깊은 울림을 전해주는 관악기 브라스의 아름다운 표현력이 두 아티스트의 색다른 보컬과 조화를 이루는 색다른 소울 발라드 느낌을 담고 있는 곡이다.
특히, ‘조금 더 가까이’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로 불리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이 듀엣으로 참여, 최고의 보컬리스트 두 사람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가슴 떨리는 기대감을 전해주고 있다.
그 동안 강수지, 린, 남규리, 에릭 등 다양한 보이스와 매치되는 신혜성의 다채로운 매력이 영준과는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신혜성의 애절하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영준 특유의 소울적감성이 합쳐져 모든 이들의 가슴을 울리는 곡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011년 5월 12일...
따스한 봄날, 코 끝을 스치는 기분 좋은 바람처럼
신혜성이 우리 곁으로 ‘조금 더 가까이’ 다가온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브아솔 영준과의 듀엣! ‘조금 더 가까이’
감미로운 보이스의 소유자 신혜성과 영혼을 노래 하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영준이 뭉쳤다.
대한민국 소울 음악의 진수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보컬인 영준이 듀엣으로 참여, 대한민국 최고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신혜성과 영준 두 사람의 만남만으로 오랜 기다림의 시간을 보낸 많은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디지털 싱글 ‘조금 더 가까이’는 기타리스트 전홍준과 뭉친 영준이 뭉친 작곡팀 JAY&JUN(고영준, 전홍준)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영준이 곡에 깊숙이 참여해 특별함을 더해주고 있다.
2년 3개월여의 기다림... 오는 6월 정규 4집 앨범 발매!
오는 6월, 신혜성이 정규 4집 앨범을 들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지난 2009년 2월 정규3집 SIDE 2 'KEEP LEAVES' 이후 약 2년 3개월 여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신혜성은 오랜 기다림에 목말라하는 팬들에게 디지털 싱글 ‘조금 더 가까이’를 선물처럼 공개함으로써 정규 4집에 대한 갈증을 풀어줌과 동시에 화려한 컴백을 알리고 있다.
단 한 곡만으로도 가요계를 들썩이게 만드는 신혜성의 파워, 식을 줄 모르는 그에 대한 인기를 확인할 수 있는 순간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