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워서', '보고싶다', '잔소리' 등으로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파스텔 블루가 이번에는 '그렇게 너를 사랑해'로 돌아온다.
2008년 가을 '그리워서'로 온라인차트 1위에 오르며 디지털뮤직어워드 이달의 신인상을 차지했었던 파스텔블루가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 곁에 한층 가깝게 다가선다.
파스텔블루의 새로운 싱글 ‘그렇게 너를 사랑해’는 제과CF 삽입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자전거 탄 풍경’의 ‘그렇게 너를 사랑해’를 파스텔블루 특유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한 곡으로 기존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려고 노력하면서도 원곡의 포크송 느낌에서 탈피한 랩이 가미된 한결 세련된 곡이다. 또한 이번 싱글앨범의 초기 제작단계에서 부터 봄을 맞아 새롭게 가정을 꾸리는 신호부부들을 위한 결혼 축하곡으로 기획되었다.
파스텔블루의 멤버인 파스텔은 이번 앨범 편곡 믹싱 마스터링 뿐만 아니라 모든 악기의 연주까지 전담해고 PD블루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스타일인 그루브하고도 감미로운 멜로디라인이 강조된 음악에 PD블루만의 시적 언어가 돋보이는 가사와 랩으로 곡을 완성하였다.
특히 PD블루(이주환)는 경인방송의 현직 프로듀서로서 국내 최초의 방송프로듀서 겸 가수 및 작사가라는 타이틀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미 발표한 본인의 솔로앨범인 '점점', '보고싶다' , '잔소리' 등이 온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발표하는 '그렇게 너를 사랑해' 를 통해 다양한 방송과 공연을 대중들에게 보여줄 계획이며, 피처링으로는 이미 파스텔블루의 윈터스페셜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맑고 청아한 목소리의 신예 '수성'이 파스텔블루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파스텔블루의 '그렇게 너를 사랑해'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파스텔블루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여러번 담당했었던 한규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2009년 SBS 예예대상 코미디 신인상을 수상한 보톡스오빠의 개그맨 정민규와 김승혜가 출연하여 재밌고도 독특한 뮤직비디오를 완성해 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