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 의 올스타 2집에 빠져보자.
SG워너비의 "내사람" "광", 씨야의 "여인의 향기" "미워요" "미친 사랑의 노래", 이기찬 의 "미인", 이승기 의 "착한 거짓말", 하하의 "너는 내운명" 등의 노래로 2006, 2007년 국내 모든 음악 시상식의 작곡가 상을 휩쓸며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로 자리매김한 조영수 가 올스타 앨범 2집을 발표했다.
작년 올스타 1집의 성공에 힘입어 발표된 이번 2집 앨범에는 총 13곡의 신곡이 삽입되어 있으며, 백지영 , SG 워너비, 씨야, KCM, V.O.S., 지아, 프리스타일(mino), 이지혜, 별, 나윤권, 소울스타( 이승우 ), M to M, 다비치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 하고 있으며, 그동안의 오랜 곡 작업을 통해 다져진 친분을 바탕으로 작곡가 조영수 와 가수들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특히 영화 '아는여자'의 주제가 "모르죠"를 직접 불러 눈길을 끌었던 작곡가 조영수 도 이번에 가수로서 직접 앨범 수록곡을 불렀다.
앨범의 첫번째 타이틀곡인 백지영 의 "사랑 따위"는 헤어진 남자를 죽도록 미워하며 살아가지만 마음 안쪽 한 구석에서 돌아오기를 기대하는 여인의 마음을 백지영 의 애절한 목소리와 멜로디로 풀어낸 곡이다. 씨야가 부른, 두번째 타이틀곡 ‘바보’는 이별을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났지만, 옛 연인을 닮은 그사람을 보면서 돌아오기를 바라는 바보같은 여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씨야가 하우스 댄스에 도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앨범은 전통 발라드에서, R&B,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포함되어 있어 완성도 높은 조영수 음악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오프라인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 된 SG워너비의 "처음처럼", 씨야의 "바보", V.O.S.의 "젊은날", 별과 나윤권의 "창문을 열어놓고" 지아와 프리스타일의 "버릇처럼" 등도 온라인에서 이미 큰 인기를 얻었었다.
최고의 작곡가와 가수들이 만난 2008년 최대의 프로젝트, 조영수 의 올스타 2집에 빠져보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