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들이 뭉쳤다!!
김현철, 심현보, 정지찬, 이한철 .
명랑 가요 밴드 결성!!
히트곡 제조기 김현철 , 심현보, 정지찬, 이한철 이 네 명의 싱어송 라이터들이 명랑 가요 밴드를 자청하며 색다른 변신을 꾀한다.
최근 음반 시장이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색깔의 반영이 아닌 기획사의 상품으로써 나오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싱어송 라이터들이 모여 서로가 담아 내고 싶은 음악적 이야기들을 넘치도록 유쾌하고 신나게 풀어냈다.
이전에 이들의 음악이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의 발라드였다면, 이번 주식회사 앨범을 통해 발표하는 곡들은 부르면서 신나고 들으면서 함께 흥이 나는 명랑 가요를 표방하고 있다. 4명의 멤버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새로운 활동에 대한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
명랑, 발랄, 유쾌한 가요를 만들어 내는 주.식.회.사
4명의 싱어송 라이터들이 이번 프로젝트 그룹을 만들어 곡 작업을 시작하면서 가장 중점을 두었던 점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게 들으며 따라 부를 수 있는 명랑가요를 만들어 보자!!> 였다.
제일 먼저 노래를 만들고 발표할 수 있는 ‘주.식.회.사’라는 회사를 만들고 개성 있는 싱어송라이터, 최고의 프로듀서 김현철, 가슴으로 노래를 만드는 가요계 음유시인 심현보, 세련되고 신선한 음악세계를 펼치는 실력파 뮤지션 정지찬, 기분 좋은 음악, 2007년 대중음악상에 빛나는 이한철을 구성원으로 하는 드림팀 조직 구성을 완료 하였으며, 치밀한 사전 조사와 전략으로 최상의 작품 발표를 앞두고 있다.
프로젝트 그룹 ‘주.식.회.사’의 디지털 싱글 첫번째 작품!! <좋을거야>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 라이터 김현철, 심현보, 정지찬, 이한철이 공동으로 작업하여 만들어 낸 첫번째 작품은 ‘좋을거야’ 이다.
신나는 리듬과 쉬운 멜로디. 희망적인 가사,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노래 ‘좋을거야”는 김현철, 심현보, 정지찬, 이한철이 공동 작곡/작사/편곡/가창했으며 대부분의 세션 또한 멤버 개개인이 직접 소화해 냈다. 들으면 기분이 유쾌해지는 음악으로 명랑가요라는 말 이외에는 달리 설명할 말이 없을 정도다.
주.식.회.사의 명랑가요 <좋을거야>는 7월 초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7월 21일 브랜드 콘서트 <주주총회>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서울 공연 티켓 오픈은 6월 22일 오후 8시에 시작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