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은 데뷔 3개월 만에 일만여명의 팬들과 대규모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신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짧은 시간동안 다수의 팬들을 확보, 올해의 신인 유망주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2005년 첫 연말 시상식인 m.net 뮤직비디오 페스티벌에서 이들은 신인 그룹부문을 수상하여 첫 수상의 기쁨을 안은데 이어 현재 각종 시상식의 후보에 올라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데뷔부터 훤칠한 키와 뛰어난 외모덕에 꽃미남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이들은 차별화된 활동 전략에 따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멤버별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팀의 리더 김현중과 박정민은 KBS-TV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를 통해 신세대 프로 골퍼로 출연 중에 있으며, 라이벌 관계로 형성되어 출연하고 있다. 막내 김형준은 박정민과 함께 한주간의 연예소식을 전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 KM News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허영생과 김규종은 2집 앨범 활동부터 개인활동에 합류하여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SS501의 이번 앨범은 추운 겨울 시즌에 발매되는 터라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하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곡 위주로 선곡하여, 올 겨울 이 앨범을 들으면서 마음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며, 이들은 비쥬얼적인 면에도 많은 부분에 변화를 주었다. 고급스럽고 화려한 왕자들로 다시 태어난 이들의 모습도 이번 활동의 큰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now Prince를 비롯하여 In Your Smile, 하얀사람, My Girl, Fighter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Snow Prince는 옥주현,이승환등의 대표곡을 작곡한 황성제의 곡으로 다소 어린아이 같기도 한 SS501의 순수한 느낌이 느껴지는 동화 같은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으며,?황성제 특유의 밝은 댄스를 SS501과 최고의 제작진과 더불어 훌륭히 완성해낸 이곡은 듣는 것만으로도 올겨울이 행복하리라 생각될 만한 곡이다. 이 곡은 완성된 후 음악 관계자들과 SS501 멤버 전원의 만장일치로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었다는 후담이다. 이어 첫 번째 트랙의 하얀 사람은 계절의 끝자락에 서서 지난 겨울의 추억과 지금의 사랑을 다섯 남자의 소박한 감성으로 노래한 미디움 팝으로, 드라마 ost를 주로 작업한 이병준의 곡이다. 이병준은 이 곡외에 In Your Smile이란 곡을 작업하였으며,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과 팬들에게...특별하고도 진실한 약속과 메시지를 노래에 실었다. SS501의 1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Everything의 작곡가 방승철은 이번 앨범에서 SS501을 대신하여 첫 데뷔 무대에서 느꼈을 감동과 그것을 함께 공유한 팬들의 분위기를 생각하며 만든 My Girl.가수와 팬들의 거리를 가깝게 하려는 작곡가의 의도가 보이는 곡이다. 마지막 트랙의 Fighter는 이 앨범에서 유일하게 락을 기본으로 한 불루스 코드진행에 파워풀한 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가사의 내용처럼 강한 의지와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SS501은 1집 활동을 하면서 파워풀한 댄스와 함께 모든 무대에서 라이브를 선보여 10대 아이돌 그룹으로서 음악성,가창력 부분에서 이미 호평을 받은바 있으며, 앞으로 향 후 활동에서도 이들은 라이브만을 고집할 것이다.
이들의 싱글 2집 활동은 12월 둘째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12월 11일 SBS-TV 인기가요를 통해 공중파 첫방송을 한다. 앨범은 12월 5일 발매될 것이며, 앨범 발매 프로모션 행사로 몇몇 도시에서 대규모 팬싸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