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가요계에서 소녀 그룹으로 성장하여 많은 인기를 구가하던 그룹으로는 핑클과 SES를 들수 있다. 이제 이들의 아성을 이어갈 새로운 그룹이 탄생하였다. 2002년 한국가요계에 깜찍, 발랄함으로 뭉친 그룹 바로 SUGAR이다.
17살 아유미, 16살 정음,새별,수진으로 결성된 4인조 소녀그룹!!
아직은 아름답다는 말보다 귀엽다는 말이 어울리는 발랄한 여고생들이다.
SUGAR의 앨범 전체의 컨셉은 가식적으로 꾸미지 않은 10대 소녀들의 자연스런 모습 그대로를 다양한 장르를 통해 보여주고자 하는데 있다.
SUGAR의 첫번째 곡이었던 'SWEET LOVE'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제작된 시즌송으로 발랄한 SUGAR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SUGAR를 알려주는데 큰 몫을 했다.
이어 SUGAR는 첫번째 정식 타이틀곡 'TELL ME WHY'를 발표했다. 장르는 뉴책스윙풍으로 달콤한 멜로디와 비트있는 리듬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세심한 노력을 기울인 코러스는 곡을 한층 더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준다.
코러스는 곡을 한층 더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준다. 곡과 더불어 제작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제작된 세트장인 놀이터와 놀이공원의 모습을 연출하여 아직은 어린 SUGAR의 모습을 어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4인조 소녀그룹 (SUGAR)는 순백의 해맑고 순수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하얀 설탕의 달콤함을 그대로 담은 이미지를 통해 그들의 노래를 전해 주고자 한다.
[자료 : BM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