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사랑 할 때!!!!!!
그가 내린 결론이다.
CHANGE, 실연 ,LOVE, SAD...사랑에 관한 그의 방황, 시행착오, 아픔들.....
누구나 겪는 얘기들, 그리고 지금도 사랑때문에 아파하고 있을 뜨거운 가슴들...
그들과 함께 아파하고 고민한 조장혁이 내린 결론이다.
아프고 힘들지만 살아있는 동안 우리는 계속 사랑해야 한다는 그의 이야기,,,,,,
"선물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앨범을 만들었습니다" 라며
조장혁은 미소를 머금는다.
항상 조용히 지켜보며 응원해 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2년 동안 열심히 준비해 완성했다는 조장혁 5집 " 아직은 사랑 할 때 "
앨범 제목만 들어도 가을 냄새가 물씬 풍기는 듯 하다.
아주 당연한 얘기지만 아주 드문 이야기!!!!
너무나 많은 가수들이 음반을 내고 활동하고 있지만 본인이 직접 작곡하고 노래도 하는 가수는 그리 많지가 않은 게 가요계의 현실이다.
탄탄한 음악적 기본기와 가창력이 없으면 불가능한 일이기 때문이다.
결국 모든 가수들의 소망이 본인의 앨범을 본인이 만든 곡으로 꾸미는 것이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이미 데뷔앨범부터 본인의 순수 자작곡으로만 많은 곡들을 히트시켜온 그에게는 이것은 아주 당연한 이야기일 뿐이다.
그래서 조장혁이 가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중의 하나로 뽑혔는지도 모른다.
" 타이틀곡은 없습니다 !!!! "
조장혁 기획사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을 정하기 위하여 서울, 경기지역 남녀 고등학생 3천명을 대상으로 타이틀 후보곡
"아직은 사랑 할 때" "손톱 만큼" "누구에게나 아름다운 이야기" "Pasion Nocturna" 등
4곡을 모니터링을 하였으나 4곡 전부 너무나 반응이 좋아 타이틀곡을 정하지 못했다고 한다.
그간의 경험을 돌이켜 보아도 조장혁의 앨범은 타이틀곡 보다는 전혀 예상 밖의 곡이 더욱 많은 사랑받는 경우가 많았던 만큼 과연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곡이 다크호스가 될지 맞춰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연기가 너무 매력적이네요"
이번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현한 후 조장혁이 한말이다.
중국 상해에서 촬영한 그의 뮤직비디오 "아직은 사랑 할 때"는
한 가난한 사진사의 한낮의 꿈같은 사랑이야기를 과거와 미래의 모습이 공존하는 상해를 배경으로 찍은 작품으로,
심플한 스토리와 깔끔한 영상이 잘 조화를 이뤘다는 호평을 받고 있기도 하다.
다만 조장혁 자신은 섭씨 40도에 습도가 80%가 넘는 찌는듯한 더위 속에서 긴 팔을 입고 촬영하느라 당시에는 정말 도망가고픈 심정뿐이었다고 한다.
그간 앨범 자켓과 뮤직비디오에 자신의 모습을 잘 내밀지 않았던 만큼, 이번 앨범은 그의 모습을 그리워하는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 될 수 있을것 같다.
(자료제공: KM Cultur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