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코드 였던 1집 [VERSION 0001]에서 '잘가'와 '팔자'등 신나고 재밋는 노래로 인기를 얻었던 '자두'가 팀의 컨셉을 완전히 바꾸고 컴백했다.
2집 [CHANGE YOURSELF]에서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선보이는데, 먼저 엽기코드를 버렸다. 1집때 나름대로 열심히 공부한 음악이 엽기그룹 이란 수식어 밑에 묻혀버린게 가슴아파 팀 전반의 변화를 들고 나섰다. 먼저, 팀 이름을 '자두'에서 'THE JADU'로 바꿨다. 하지만, 이건 별로 큰 차이를 보이지는 않는다.
그러나, 달라진 외모는 금방 눈에 띈다. 삐쭉삐쭉 뻗은 새빨간 머리, 아동복보다 더 유치했던 알록달록한 의상, 걸핏하면 무대에 드러눕던 무대매너, 얼굴의 반만한 선글라스 등 톡톡튀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자두'는 2집 앨범 활동을 앞두고 과감히 성형수술을 했다. 이미지 변신을 위한 투자이다.
'자두'는 이제 예전의 코믹한 이미지를 벋고 진지한 얼굴로 돌아왔다.
2집에서는 여성스런 의상을 입을 생각이고, 가창력 있는 목소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두'의 엽기적인 무대매너 가운데서도 무표정하고 진지한 얼굴로 웃음을 자아냈던 남성멤버 '강두'!! '강두'는 이번 앨범에서 음악적인 입지를 크게 넓힌 점을 앞세운다. 데뷔앨범에서 랩과 코러스만 담당했던 '강두'는 이번 앨범에서는 정통보컬을 선보이는데, 굵은 '강두'의 목소리가 수록곡에 덧입혀지면서 새 앨범에는 엽기적 컬러가 많이 희석되었다.
타이틀곡은 최준영 작사,작곡의 '대화가 필요해'로 가벼운 춤도 왠지 어색할 것 같은 발라드곡이다. 젊은 남녀의 대화를 노랫말에 담았고, '자두'와 '강두'가 편안한 멜로디라인에 대화를 실어내 자두가 구사하는 여성스럽고 강두가 구사하는 굵직한 목소리가 대조를 보이는 가운데 묘한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