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MOON(강민훈)은 대한민국의 작곡가이다. 2003년 14세의 나이에 작곡을 시작하여 PWCW, 미디유저넷, 밀림, 창조도시 등의 음악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이름을 알렸다.
2006년 윈도우 효과음을 사용해 만든 WinXP Rhapsody를 발표하여 세간에 화제가 되었고, 서브컬쳐 음악그룹 시드사운드를 창단해 팬들에게 사랑받는 많은 작품들을 남겼다. 이후 중앙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에서 영상음악을 전공하여 게임음악, 영상음악,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작곡해 왔다.
2017년 BLOODMOON 첫 정규앨범 'See U Again'을 발표하였으며, 2019년 K-POP 히트메이커 프로듀싱 그룹인 AIMING MUSIC 에 합류하여 스트링 편곡팀 Aim Strings을 설립하였다. 그의 서정적인 스트링 선율 작곡기법과 독보적인 Realistic MIDI Orchestration 테크닉이 에임스트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목받으며 국내외 가수,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았다.
BLOODMOON은 현재까지 약 100여곡의 오리지널 자작곡을 발표하였고 200여 작품의 대중가요, 게임음악, 영화음악에 작사작곡, 스트링 편곡, 믹싱 등 다양한 세션으로 참여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