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대한민국 여름 음악계는 비키니가 접수한다.
노래, 춤, 연기, 외모까지 다 되는 만능걸 비키니가 6월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다. 4인조로 구성된 걸그룹 비키니는 멤버 전원이 노래와 춤, 연기, 개성 있는 외모까지 완벽한 만능엔터테이너의 기질을 갖추고 있다. 비키니는 데뷔 타이틀곡 'Dance Party'가 수록된 첫 번째 싱글 [Dance Party]로 벌써부터 뜨거워진 날씨만큼 빨리 다가온 여름에 '그룹명부터 가장 어울리는' 걸 그룹으로 자리매김할 태세다.
이미 웹 상에서 멤버별로 많은 화제를 뿌리며 데뷔를 알린 비키니는 2012년 하반기 가요계의 새로운 키워드로 부각되기 시작했다. 멤버 4명 전원이 각자의 색깔과 매력을 온라인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해 데뷔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리더인 재인은 배우 한가인을 꼭 닮은 외모로 "8등신 한가인"으로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선 스타로 통하고 있다. 특히 2년 전 찍은 동영상이 "8등신 한가인"으로 명명되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스마트폰 기반 동영상벨 서비스인 아이디벨의 대표모델로 발탁되는 등 데뷔전임에도 각종 CF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팀의 보컬과 랩을 맞고 있는 해이는 영어, 불어, 일본어 등 4개 국어를 능수능란하게 구사하고, 서울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재원이기도 하다. 또한 영어 랩메이킹 등 다양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으며 ‘Dance Party’의 메인 랩을 담당하였다.
팀의 막내인 요아는 중학교 때부터 랩 작사를 할 정도로 랩에 대한 애정과 실력으로 10대라고 믿겨지지 않는 전문 래퍼 다운 실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2ne1의 공민지를 연상시키는 보이시한 외모와 개성 있는 패션으로 팀 내 톡톡 튀는 ‘아이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팀에 최종 합류한 미지는 현재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에 재학 중이며, 2012년 미스코리아 본선에 진출했을 정도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한다. 오랫동안의 연기 수업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실력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활동이 기대되는 멤버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