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는 비상하고 싶습니다.
Under와 Over만이 존재하는 이땅을 벗어나 자유로운 음악의 나라로 착륙하고 싶습니다.
DMZ는 경직된 록의 다양화를 추구합니다. Under와 Over 로 크게 양분된 대중음악계의 양분화를 탈피하고 싶습니다. 오로지 무대에서 음악으로 여러분을 만 나고 싶을 뿐입니다. DMZ와 함께 그 장벽을 날아가보지 않겠습니까?
DMZ는 록의 대중화와 개성화를 추구합니다.
국내의 경직돼고 굳어진 록의 개념에 반기를 들고자 합니다.
10대의 청소년들이 어느곳에서나 힙합과 댄스에 열광하듯이 다음에는 누구나 록을 즐길 수 있기 를 바랍니다. 우리의 음악에 누구나 열광하며 머리를 흔들며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Visual을 추구하는 이유도 음악적 성격에 맞게, 멤버들의 모습도 보다 다양하게 보이고 싶은 의 도에 기인합니다.
DMZ는 정통메탈의 기반위에서 출발합니다.
정교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 구축을 통해 보다 정교하고 세련된 음악을 할 것입니다.
최근 얼터너티브 밴드들에 의해 형성되고 있는 단순화에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화의 기반에 서 정통성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보컬 위주의 국내 음반과 달리 보컬의 소리를 죽이고, 연주의 소리를 높인 것은 보컬 마저도 하 나의 악기로 간주해 조화를 이루고자 한 것입니다.
보컬만 살고 다른 멤버들의 연주를 죽이는 그러한 연주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DMZ의 사운드를 들어 주십시오.
DMZ는 세련되고 스피드한 네오클래식 메탈을 추구합니다.
멜로디구축을 중요시 하며, 건반과 현악기를 사용해 고급스러고도 정적인 멜로디가 격렬한 리듬 을 만나 더욱 세련된 메탈을 추구합니다.
항상 하나의 유행과 장르에 침몰하지 않고, 다른 경계의 음악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선 보이겠습니다.
출처 : http://www.dmzcorea.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