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주 [팝페라,테너]

남성솔로
임형주 [팝페라,테너]    Lim, Hyung-Joo
HOMEPAGE:
ACTIVE:
1990s -
BIRTH:
1986년 05월 07일 / 대한민국
DEBUT:
88 / 데뷔앨범
STYLE:
클래식
PROFILE:
RELIGION
기독교
EDUCATION
-서울 신용산초등학교 졸업
-서울 예원중학교 성악학과 졸업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
-미국 줄리어드 음악초급전문학원 졸업
-이탈리아 산 펠리체 음악원 성악학과 졸업
BLOOD
AB형
[첫 데뷔] 1998년 데뷔 앨범 [Whispers of hope]
[프로필]
# 별자리 : 황소자리.
# 취미 : 영화감상, 음악감상.
# 감명깊게 본 영화 : 시네마 천국, 에비타, 러브레터, 냉정과 열정사이, 마지막 황제
# 좋아하는 뮤지션 : 안드레아 보첼리, 마리아 칼라스, 셀린 디온, 리처드 막스, 조수미, 신승훈, 이소라, 등려군
# 좋아하는 ....
MANIADB:
MELON:

DISCOGRAPHY

[Disc 1]
1. Melodramma / 2. 난 아직 모르잖아요 / 3. Dust In The Wind / 4. 애모 / 5. Can't Take My Eyes Off You / 6. 믿음 / 7. The Water Is Wide (O Waly, Waly) / 8. The Water Is Wide (New Ver.) / 9. Pavane (Remastering Ver.) / 10. Nella Fantasia (Remastering Ver.) / 11. Overture (서곡) (Remastering Ver.) / 12. Winter Light / 13. 봄이여 오라 / 14. 풍운애가 (風雲愛歌) / 15. Tears In Heaven / 16. 임진강 (Piano Ver.) / 17. A Thousand Winds (천개의 바람이 되어) / 18. 날개를 주세요 / 19. Casta Diva / 20. Bridge Over Troubled Water / 21. Main Theme (bonus track) [영화 ‘남극일기’ 주제가]  with Kawai Kenji
[Disc 1]
1. White Christmas / 2. The First Noel / 3. Silent Night / 4. Panis Angelicus / 5. Alleluja / 6. I Wonder As I Wander / 7. O Holy Night / 8. Silver Bells / 9. Pie Jesu / 10. Winter Scene (The Intro Of 하얀이별) / 11. 하얀 이별 / 12. 저들밖에 한밤중에 / 13. Adagio / 14. Romance / 15. The Lord's Prayer [Special Bonus Tracks] / 16.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Special Bonus Tracks] / 17. Ave Maria [Special Bonus Tracks] / 18. 주기도문 [Special Bonus Tracks]
[Disc 1]
1. 하나로 만드는 사랑 / 2. 어린왕자의 꿈 / 3. 난 믿어요 / 4. 나의 큰 나무 / 5. 내안의 천사 / 6. 활짝 / 7. 21C 나르시스 / 8. 너에게 주는 노래 / 9. 너와 함께 / 10. Think With Your Heart

REVIEW
Trackback :: http://www.maniadb.com/trackback/P110007

가슴네트워크 Review :: 2003-02-15

Subject : 임형주 - Salley Garden (DGN.com,2003)

임형주의 귀환 혹은 등장!!웬지모르 게 클래식이라하면 친해지고 싶긴 하지만 가까이하기엔 너무 멀리에 있어 그냥 바라보기만 해야할 것 같은 킹카 혹은 퀸카와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장르다. 실제로도 기성세대들은 푸치니의 보다는 현철의 를 좋아하고, 또 소위 말하는 N세대들은 차이코프스키의 를 감상하면서 신화의 아니면 그 와 표절시비가 있었던 LACROSS의 를 떠올린다. 어찌보면 이러한 분위기 때문에 크로스 오버가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인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것은 어떤 장르의 음악 공정에서든 결국에는 대중들의 시선을 피해서는 살아남을 수 없다는 방법론적인 측면에서 생각해볼 때 더욱 그렇다. 그런데 우리나라에는 이러한 크로스오버를 지향하는 뮤지션들의 움직임을 점점 찾아...

TALK

COPYRIGHT (c) 1995 ~ 2022 matia, crevasse, and xfactor's maniadb.com (contact : email)
artist: 281,459 | album: 582,008 | song: 5,463,032 | CC BY-NC-SA 2.0 KR
Page rendered in 0.0781 seconds
We donate for music : 한국대중음악상 | Paranoid Magazine | Jazzpeople Magazine | Jazzpeople Magazine | 홍대를 판교로! 커먼 키친 판교
We are sponsored by : YG Entertainment (2022~) | YWMobile (2022) | Bugs (2016~22) | Soribada (2012~16) | NCsoft (2008~12) | Smith&Mobile (2005~08) | KAIST (1995~20??)
But, many big companies still steal our efforts without permission.
About maniadb.com : Wikipedia | Interview @ Ksound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