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전격 공개!
김민규, 고보결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 극본 이천금,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의 OST 최종 합본이 공개됐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김민규 분)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다. 망한 아이돌이 된 대신관이라는 전무후무한 캐릭터와, 정체를 숨기고 ‘최애’의 매니저가 된 김달(고보결 분)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화제를 모았다.
'성스러운 아이돌' OST에는 수식어가 필요 없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영현의 깊은 감성을 애절하게 담아낸 '너를 만나 알 수가 있었다'를 비롯해 유승우의 '문득 내게 와', 오왠 (O.WHEN)의 '그 시절', 임한별의 'Please', 마치 (MRCH)의 '서로로 채워 나갈 순간들', 모트 (Motte)의 '아무렇지 않다고', 별은의 '아주 잠시만이라도'까지 총 7곡의 기존 가창곡이 수록된다.
또한 케이윌, 린, 펀치 (Punch), 헤이즈 (Heize)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히트 OST를 만들어낸 대세 프로듀서이자, 세련된 음악성으로 호평받는 허성진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된 33곡의 스코어 음악까지 총 40트랙으로 구성되어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과 음악팬들에게 짙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