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흘러도 여전한 '천상의 목소리'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
그의 대망의 세계데뷔 10주년 기념앨범 [All My History (세계데뷔 10주년 기념앨범)] 발매!
오랜 기간 자신의 음악을 지지해주고 사랑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헌정 앨범!
'이 한 장의 앨범에 세계데뷔 10주년, 국내데뷔 15주년의 시간을 응집하여 '나의 모든 역사'를 담았습니다.' - 팝페라테너 임형주
이번 앨범을 위해 특별히 녹음한 주옥 같은 신곡 2곡 "What A Wonderful World", "I.O.U. (I Owe You)" 등 및 지금까지 발매됐던 4장의 정규앨범을 포함해 총 12장의 앨범들의 타이틀곡들을 발매순으로 빠짐없이 알차게 수록!
먼저 이 앨범의 오프닝 트랙이자 첫 번째 수록곡은 "What A Wonderful World"이다. 이 곡은 잘 알려진 대로 불멸의 재즈거장 '루이 암스트롱'의 대표곡 인데 임형주는 특유의 애상적인 목소리를 바탕으로 베테랑 뮤지션으로서의 여유와 관록이 묻어나는 훌륭한 해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의 가사 내용 그대로 아름다운 세상을 꾸밈없이 표현하고 있다. 뒤이어 이어지는 두 번째 수록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유명 듀오 그룹 '캐리&론'의 히트곡 "I.O.U. (I Owe You)"이다. 지난번 세계데뷔 7주년 기념앨범 [Miracle History (미러클 히스토리 : 기적의 역사)]의 타이틀곡이었던 배우 겸 가수 '배트 미들러'의 감동적 발라드인 "Wind Beneath My Wings"를 잇는 곡으로 임형주가 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고마움과 사랑을 그대로 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임형주가 팬들에게 바치는 또 하나의 헌정곡이자 이 앨범의 전체색깔을 결정짓는 중요한 곡이다.
이어 이번 앨범을 위해 특별히 녹음한 마지막 신곡이자 세 번째 수록곡은 세기의 작곡가 '로베르트 슈만'의 대표적 가곡으로 슈만이 클라라에게 바친 너무나 낭만적인 곡 "Du Bist Wie Eine Blume"이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녹음한 3곡의 신곡들은 지금까지 임형주의 모든 독집앨범들을 함께 공동 프로듀싱 해온 국내 유명 작곡가이자 영화 '파파로티', '닥터'의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이상훈, 국내 최정상급 엔지니어 김대성 그리고 임형주가 음악감독으로 있는 'Korean National Philharmonic Orchestra (코리안 내셔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함께하여 임형주와의 그야말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이 곡 뒤에 4번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는 그의 정규앨범과 비정규앨범의 타이틀곡들이 발표순으로 알차게 수록되어 있으며 임형주의 곡들 중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노래 2곡도 보너스트랙으로 수록되어 있어 팬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All My History] 이 한 장의 앨범으로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의 세계데뷔 10주년의 음악여정을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 틀림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