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탑6의 댄싱머신 김희재의 몽환적인 Trendy Trot 신곡, "따라따라와"]
미스터트롯 탑6의 팔색조, 김희재가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신곡 "따라따라와"를 발매하며 오랜 시간 정식 데뷔곡을 기다려온 팬들을 찾아온다.
신곡 "따라따라와"는 히트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부터 미스트롯2 결승곡 별사랑의 "돋보기"에 이르기까지 쉼 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영탁, 지광민 콤비의 작품으로 아티스트 김희재의 매력을 한껏 발산시켜주는 몽환적인 디스코 풍의 Trendy Trot 곡이다.
레트로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아날로그 무그 베이스 위에 전자 바이올린의 클래시컬한 선율이 더해지고 강렬한 비트와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가 하나가 되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곡을 통해 김희재는 Trot Idol이라는 자신만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그대만을 원해 바로 오늘 밤에’, ‘너와 나 둘이서 또 밤새 춤추는 거야’ 등 남녀의 뜨거운 사랑을 때론 은유적으로, 때론 직접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특히 인상적인 이 곡은 김희재 특유의 여린듯하면서도 섹시한 보이스가 가사의 분위기를 한층 더 깊이 있게 해준다.
작사에도 직접 참여하며 자신의 재능과 열정을 마음껏 발휘한 김희재는 신곡 "따라따라와"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기존에 없던 Trendy Trot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