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YTHM POWER [THE TRIO – STAGE ONE ] 꿈을 향한 끝 없는 긍정 에너지의 새로운 출발점!
언더그라운드 시절부터 개성 있는래핑과 독특한 스타일로 자신들의 유쾌함을 전파, 힙합씬의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자리 잡으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왔던 리듬파워의 새 컴백 앨범 RHYTHM POWER [The Trio – Stage One]. 동 시대를보내오며 함께 느끼고 고민했던 주제들을 자신들만의 독특한 감성으로 표현했던 전 작 [누구하나 빠짐없이 잘생겼다 리듬파워]가 본인들의기대보다 조금 못 미치는 평가를 받으며, 음악에 대한 진정성과 꿈을 향한 열정을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오기를 일여년. 이번 앨범은 그들이 갇혀 있었던 과거의 틀을 깨고, 고교 동창생 3명이 10여년의 세월 동안 '음악'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향해 함께 달려오며 그들이 겪었던 고민과 좌절, 그리고 꿈을 위한 열정의 새로운 시작 점이다.
특유의 유쾌함과 긍정에너지를 더욱극대화하여 일상 속의 다양한 주제들을 표현한 이번 RHYTHM POWER [The Trio – Stage One] 은 지금껏 한국 힙합이 보여 왔던 고정적인 이미지를 깨고, 밝고 명랑한 힙합을 통해 한국 힙합 장르의 새로운 발전 방향을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한국 힙합씬을 대표하는 프라이머리, 마일드비츠, 에스브래스 등 최고의 프로듀서들 역시 리듬파워만이 가지고 있는 비젼과 탤런트에 함께 동참하였다. 실패와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 꿈을 향한 세 친구의 도전과 노력. 겉으로 보이기만 하는 허울뿐인 인생에 대한 평가만 가득한 한 요즘, '음악'이라는 공통의 목표와 꿈을 향해 끊임 없이 노력하는 그들의 내면이야 말로 진정 '누구하나 빠짐없이 잘생겼다.' 가 아닐까.
1. "폼나게 (LET'S WALK)" - 지금까지 여러곡에서함께 호흡을맞춰왔던마일드비츠의웅장한 비트위에힙합의멋을살린자신감넘치는가사를얹어리듬파워만이가지고있는역동적인에너지가잘표현된곡이다.
2. "BOND GIRL (FEAT. ZION. T)" - 80년대 빅밴드가 연상되는 풍성한 사운드에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보이스 컬러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타이틀 곡 "BOND GIRL", 세련된 레트로힙합음악의 선두주자인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한 이번 노래는 멜로디 라인과 곡의 전반적인 주제에서 드러나는 복고 테마가 중심을 이루고 있다. 특히 경쾌한 브라스와그루브한펑키 사운드가 곡의 핵심인 '자신을 향한 완벽한 여자의 마음에 대한 의구심'을 유쾌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 피쳐링으로함께한 자이언티의 독특한 음색이 어우러져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3. "DDR (DANCE DANCEREVOLUTION)" - 건강한 청년의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에 대한 주제를 리듬파워만의 과감하고 솔직한표현한 점이 인상적인 곡으로,주제와는 상반되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브릿지에서의 웅장한 편곡이 듣는 이들을 매료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