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큰 변화, 한 치는 더 자라난 성숙된 음악으로 매료시키다.
'란' [쓰담쓰담] 발매.
섬세한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대중들이 찬사를 아끼지 않는 보컬리스트 란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쓰담쓰담]을 발매한다. 이렇게나 여유로움을 느끼게 할 가수가 몇이나 있을까? 노래 한곡한곡 저마다의 이야기를 전하며 한 꺼풀 벗어 던진 좀 더 성숙하고 자유로워진 음악으로 2015년 여름의 문턱을 넘어서려 하고 있다. 지금까지 발매했던 노래로 잔잔한 파장을 일으켰던 그녀가 이번 앨범에서는 기존의 '란'만의 감성과 더불어 더욱 사랑스러운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을 담아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을 대중적인 멜로디로 한층 더 발전된 면모를 선보인다.
특히 타이틀 곡 "쓰담쓰담"은 노래 한 곡 안에서 기승전결이 고스란히 느껴질 만큼, '란'의 열정과 실력을 느낄 수 있다. 한 마디 한 마디 와 닿는 가사와 클라이막스의 묘미가 어우러져 서정성이 돋보이는 곡은 물론 무더위에 지친 마음에 시원함까지 느낄 수 있게 하는 힘으로 '란'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함께 녹아 있어 사람들의 귀를 유혹할 것이다. '란'하면, 독특하고도 감성 충만한 보이스가 단연 독보적인 매력으로 떠오른다. 성숙하면서도 세련되고, 또 때로는 달콤하기까지 한 그녀의 음색은 가슴 깊숙한 곳에서 솟구치는 감정을 춤고 있어 진한 여운을 남긴다.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인 이번 앨범 타이틀곡 "쓰담쓰담"에서도 역시, 그 깊고 진한 감성이 섬세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며 '란'만의 향기가 담긴 보컬로 정점을 이루고 있다. 특히 사랑의 시작을 그리는 풋풋하면서 사랑스러운 음색에는 어느 새 더 성숙해진 '란'의 감성이 고루 배어있으며, 곡 분위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그녀의 내공이 유감없이 묻어나고 있다. 또한 들을수록 중독되는 '란'의 흡입력 강한 보이스가 더욱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제 그녀가 전하는 비밀스러운 속삭임에 귀를 기울여 보도록 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