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만큼이나 독보적인 '란', 미니앨범 [Honey My Love] 발매!
사랑에 관한 수많은 노래들 중, 단연 란의 매력이 듬뿍 담긴 노래 "Honey My Love"가 발매된다. 독보적인 가창력과 음색으로 여성 보컬리스트로서의 무한매력발산 중인 '란'은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지겨움은 커녕 더욱 빠져들게 만든다. 그 어떤 이야기를 하든 '란'이 전해주는 노래와 감성은 그 누가 들어도 반색할 수 없는 매력을 지녔다 할 수 있다.
발라드를 부르는 많은 가수들 중, 사랑의 달콤함을 이야기하는 또 그 많은 노래들 중 란의 이번 "Honey My Love"는 꽃이 만개하고 따스함속에 하루하루가 즐거운 이 따뜻한 봄 날씨와도 걸맞고, 또 아직은 아니지만 뜨겁지만 그 속에 시원함을 즐기는 여름이 다가오기 전 그 순간을 기다리는 설렘 가득한 누군가의 마음속에 그 모든 마음을 전해 줄 수 있는 기분 좋은 노래를 발매했다. '란'이 이번 디지털 싱글 "Honey My Love"에서 들려주는 이야기는 단지 사랑이야기라 흘러 들을 수 있겠지만 자세히 들어보면 그 속엔 저마다의 설레임을 갖고 있는 모든 이들의 마음속 하나하나를 다 흔들어 결국은 사랑 뿐 아닌 모든 이야기를 담아 냈다 할 수 있다.
"Honey My Love"는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사랑이라는 것은 때론 아픔과 서러움, 외로움을 동반할 수 있지만 지금같은 마음이라면 사랑은 온전히 행복하고 따스하고 기분 좋음만 있길 바라는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인상적인 노래라 할 수 있다. 설레이는 사랑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최근 트렌디한 악기가 아닌 어쿠스틱한 느낌의 악기로 노래를 구성하여 들을 때도 거부감 없는 편안한 음악을 만들어 기대감 높은 앨범을 만들었다. 누가 들어도 기분좋은 목소리를 가진 '란'의 달달한 러브고백송 "Honey My Love". 사랑에 빠진 사람이 있다면 꼭 들어야 할 노래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