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발라드의 끝판왕 보컬리스트'란'의 2019년 첫 싱글 “다시 사랑할 수가 있을까” 공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보컬리스트 ‘란’의 새로운 싱글 앨범 “다시 사랑할 수가 있을까”가 공개된다.
지난해 발표한 싱글앨범 “오늘처럼”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괜찮은 거니”를 통해 발라드 가창의 진수를 보여주며 우리에게 긴 여운을 남긴 ‘란’.
2019년 새로운 싱글앨범 “다시 사랑할 수가 있을까”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이번 신곡 “다시 사랑할 수가 있을까”에서 역시 섬세한 감정표현과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또 다시 우리에게 깊은 감동을 줄 것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아름다운 스트링 앙상블이 섬세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이별을 원하지 않는 가슴 아픈 내용의 가사와 어우러진 멜로디가 란의 보이스와 함께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다양한 작품의 OST 참여와 활발한 음원 발표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2018년에 이어 올해에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활발한 활동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해나갈 계획인 ‘란’ 이번 공개되는 싱글 “다시 사랑할 수가 있을까”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지고 성숙해진 ‘란’의 음악세계를 함께 감상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