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봄을 깨우는 '선유' 의 네 번째 싱글 앨범!
따스한 봄바람에 실어 보내는 감사의 마음, '선유 (Sun You)' - [봄의 편지]
'선유' 의 네 번째 싱글 앨범 [봄의 편지] 가 선유 특유의 색을 한껏 머금고 찾아왔다. '선유'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이번 앨범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 활동에 발맞추어 한국과 일본의 뮤지션이 공동으로 참여하여 눈길을 끈다.
일본의 기타리스트 "Shinya Iwasaki(おしゃれ泥棒)'의 곡을 국내에서 'MhOlic' 으로 활동 중인 'S.J' 가 편곡과 프로듀싱을 맡아 조화롭게 표현해냈다.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있으며 한국어 가사와 일본어 가사 모두 '선유' 본인이 직접 작사했다. 편지를 쓰듯 담담하고 아름답게 써 내려간 노랫말은 있는 그대로 항상 자신을 응원하고 아껴주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편지. 또한 함께 수록된 보너스 트랙 "しずかに輝く星のように (Shizukani Kagayaku Hoshinoyouni)" 는 국내 유명 작곡가 '안창현' 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선유' 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조용하게 빛나는 별처럼] 의 일본어 타이틀곡이다.
이번 앨범에서는 일본의 유명 밴드 'ジカ-ズ(지카즈)' 의 기타리스트 'Yoshihiro Kaji' 에 의해 Acoustic Version 으로 새롭게 편곡되어 더욱 감미로워진 감성을 선사한다.
새로운 생명과 희망이 피어나는 이 봄. 세상이 연분홍빛으로 아름답게 물드는 이 봄. 그가 보내는 [봄의 편지] 가 여러분께 닿기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