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오(윤선중)', 18년 만에 신곡 [고백할게] 통해 '女心 사냥꾼'으로 돌아온다!!
'식지 않는 음악의 열정' 명품 보이스 '윤오(윤선중)', 신곡 [고백할게]로 여심 녹인다!!
KBS2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출연 당시 만성 신부전증으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던 가수 '윤오(윤선중)'가 1998년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이젠"의 활동 이후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번째 프로젝트 송 [고백할게] 를 발표한다. 신곡 "고백할게"는 '윤오' 특유의 미성과 부드러운 멜로디, 사랑을 고백하는 남자의 마음을 가사로 담은 고백송이다. MBC '복면가왕', TvN '너목보', '노래의 탄생'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임현기'(팻뮤직)의 프로듀싱을 주축으로 '디셈버', '엠투엠', '포맨', '알리' 등 실력파 뮤지션과 호흡을 맞춘 조영화가 작곡하고,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아리송해'를 작사한 '한소희', '박지원'이 작사를 맡았다.
또한, 키보드 '전영호', '배기필', 기타 '정재필', 드럼 '이규형', 베이스 '최훈', 코러스 '구예니', 스트링 편곡 '최수지', 스트링 연주에는 '민영애' 스트링 등 최고의 세션맨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998년 1집 [이젠]으로 데뷔한 '윤오'는 지난 2012년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해 재기를 꿈꿨다.하지만, 만성신부전증이라는 뜻밖의 악재를 만나 투석을 받아가며 프로그램에 임하는 열정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윤오'의 이번 음반을 프로듀싱한 '임현기' 프로듀서는 "혹시 이 노래로 사랑을 고백하는 남자들은 마지막 '두 손을 꼭 잡고 사랑해~' 부를 때 고백하는 여자의 손을 잡으라"며 올 하반기 고백을 준비하는 남성들에게 조언했다. 음악에 대한 끈을 놓지 않은 명품 가수 '윤오'와 최고의 뮤지션이 만나 탄생한 [고백할게]는 하반기 여심을 사로잡을 달달한 고백 송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 크레딧
Executive Producer by PHAT MUSIC
Lyrics by 한소희, 박지원
Composed by 조영화
Arranged by PHAT MUSIC
Piano by 전영호
Keyboard by 배기필
Guitar by 정재필
Drums by 이규형
Bass by 최훈
Chorus by 구예니
Strings Arranged by 최수지
Vn by 강혜인,정재진,박가영,김지현
Va by 홍성원
Vc by 민영애
Record by 정기홍@Seoul Studio
Record Assist by 박무일@Seoul Studio
Mixed by 강재구@HONG SOUND
Mastering by 전훈@SONIC KOREA
Mastering Assist by 신수민@SONIC KOREA
Design & Artwork by 이주화@12story
Photo by Daniel DG KIM@BaceCamp Studio
Management 이동혁@엘앤씨엔터테인먼트
Styling by 최유림(Anew)
Flower by FINSBUR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