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Part.5] '박승화'(유리상자)의 달달러브송 "늘 고마운 사람" 런칭
연일 화제를 모으며, 장고와 미풍의 사랑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Part.5] "늘 고마운 사람"은 유리상자의 '박승화'가 가창하였다. 편안한 보이스로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승화'는 이전에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식구들 ost "사랑인가봅니다"로 큰 사랑을 받은바 있으며, 다시한번 김경범 프로듀서와 히트에 도전하고 있다.
기타리스트 서창원의 편안한 통기타 연주와 함께 말하듯이 부르는 창법은 극중 장고가 미풍에게 보내는 마음을 대변한다. 그 보컬의 뒤를 따뜻한 스트링라인이 채우고 있으며, '사랑입니다, 인연입니다, 운명입니다'로 반복되는 쉬운 가사와 멜로디는 한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다. 드럼의 강수호, 베이스의 신현권, 기타의 서창원 등 국내의 최고의 세션맨들이 참여 하였으며, 작곡가가 직접 코러스를 하는 열정을 보여준 작품이다.
이 곡은 수지(miss A), 알리, 폴포츠, 스틸하트 등 글로벌스타들과 작업하며 4년연속 국내 드라마 최다 오에스티 발표에 도전하는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야)와 MBC 화려한유혹 등 랩퍼 이면서 감각적인 곡들로 큰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이도훈이 의기투합 하였다. 다시 한번 국민러브송의 탄생이 기대된다.
Executive Produced by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작곡, 작사, 편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이도훈
GUITAR: 서창원
DRUM: 강수호
BASS: 신현권
CHORUS: 김경범
PIANO: 김경범
RECORDING: 이준호 @ 더 뮤직 STUDIO
MIXING: 송경조 @ 더 뮤직 STUDIO
MASTERING: 도정회 @ SOUNDMAX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