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Part.10] - '란' "아플거야" 런칭 !!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자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빼앗긴 아이를 되찾기 위해 어두운 흑조처럼 강인한 여자가 되어 탐욕과 배반의 대상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오민석, 소이현 주연의 kbs 2tv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Part.10] "아플거야" 는 감성보컬 '란'이 가창하였다. 가수 '란'은 "어쩌다가" "흔한이별에 유난스러워서" "좋은사람"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로, 이번에 화제의 드라마 '여자의 비밀' 의 엔딩 타이틀곡을 가창하여 화제를 낳고 있다.
드라마음악의 테마곡인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 테마를 샘플링하여, 격정적인 피아노와 스트링으로 포문을 여는 곡은, 슬픔이 베인 '란'의 보컬로 다이나믹하게 전개되고 있다. 그 보컬을 클래식컬한 스트링라인이 감싸고 있다. 극중 소이현의 마음을 대변한 가사는 몰입도를 높히고 있다. 클래식과 락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고 있는 미디엄템포의 곡이다. 이 곡은 4년 연속 국내드라마 최다오에스티발표에 도전하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가 작곡하고, 최고의 드라마음악감독 '이창희'가 작사에 힘을 보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