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희준 지원 사격! '윈터플레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싱글 [하얀겨울] 선물!
리메이크계의 마이더스의 손 '윈터플레이', "하얀겨울" 을 팝재즈로
배우 '이희준', TBS 라디오 정연주 아나운서의 카메오 출연. 태국 왕실의 초청을 받고 세계적인 거장들과 무대를 서게 된 '윈터플레이' 의 깜짝 선물! 겨울을 대표하는 그룹 '윈터플레이' 가 "하얀겨울" 을 다시 부른다. 2007년 겨울에 탄생해 데뷔 7주년을 맞이한 팝재즈 그룹 '윈터플레이'(이주한: 음악감독/프로듀서/트럼펫, 혜원: 보컬)가 오는 12월 20일 태국 왕실의 초청을 받아 어전(御前) 연주회를 갖게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하얀겨울" 을 리메이크했다.
'윈터플레이' 는 그간 "빌리진 (Billie Jean)", "Quando Quando Quando", "노란 샤쓰를 입은 사나이" 등으로 리메이크계의 마이더스의 손임을 입증해왔다. 12월 5일 발매되는 이번 싱글 "하얀겨울" (오동석 작사, 작곡)은 지난 93년 미스터 투 원곡으로 발표 동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지난 20년간 가장 사랑 받는 겨울 곡 중 하나인데 윈터플레이 특유의 보사노바 리듬과, 트럼페터이자 프로듀서인 이주한의 팝적인 감각이 살아있는 새로운 후렴구가 만나 따뜻하고 화사한 겨울 날의 분위기로 다시 태어났다. '혜원' 의 산뜻한 보컬 하모니와 '이주한' 의 트럼펫 솔로, 그리고 세련된 어쿠스틱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윈터플레이' 의 "하얀겨울" 은 올 겨울 가장 사랑 받는 곡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