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씬의 어벤저스가 핑크빛 여름을 위해 뭉쳤다' 사랑 앞에 뜨거운 청춘들의 마음을 저격하기 위한 러브송 프로젝트 [젤리 데이트] 공개!
“좋아서 하는 밴드”, “SunBee (선비)”, “애드나인 프로젝트”, 헤이달리 (Hey Dali)”, “하늘해”, “DP”, “제이치즈”, “진희” 등 인디씬의 실력파 군단이 참여한 러브송 프로젝트 [젤리 데이트]가 공개된다.!
‘콩깍지’, ‘설렘’, ‘러블리’, ‘고마워’라는 각각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젤리 데이트]는 사랑 앞에 뜨거운 청춘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탄생한 기획앨범으로 달콤하고 말랑말랑한 마음을 상큼한 젤리로 표현하며 연인들의 심장 저격에 나선다.
‘콩깍지’ 에피소드에서는 바라만 보아도 숨이 가빠오는 마음을. ‘설렘’ 에피소드에서는 데이트를 준비하는 여자의 설레는 심리를. ‘러블리’ 에피소드에서는 금방 식어버리는 사랑이 아닌 은은하게 곁에서 감싸주는 마음을. ‘고마워’ 에피소드에서는 힘들고 지쳐 있는 연인을 향해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국내 디지털 뮤직스토어 상에서도 차례로 공개된 [젤리 데이트] 각각의 에피소드는 깨알 같은 노랫말과 아티스트들의 재미난 상상력과 표현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