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OST Part.1 "됐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새 드라마 '천상의 약속' 첫번째 OST가 공개된다!
1월 26일 KBS 새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스틸컷이 공개됐다. 그로 인해 드라마를 사랑하는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껏 부풀어 올랐다. 그 이유는 '이유리'와 '서준영'이 반가웠으리라. 2월 1일 첫방송을 시작하게 된 '천상의 약속'은 시작도 하기 전에 뜨거운 관심은 물론 기대감이 한껏 올라 첫번째 OST의 주인공이 조금 더 부담이 컸을지도 모른다.
KBS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 OST Part. 1 의 주인공은 '차수경'이다. 이름은 들어서는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그녀의 목소리를 들어본다면 누구나 아! 그 가수! 라고 알게 될 것이다. '차수경'은 2010년 인기리에 막을 내렸던 '아내의 유혹'의 OST "용서못해"를 불렀던 가수다. 이름은 가물하지만 목소리만큼은 뇌리에 깊게 박혀 잊을 수 없는 아티스트라 할 수 있다. 드라마 속에 주인공들의 이야기와 그녀의 목소리가 만나 드라마를 더욱 빛나게 해주었을 뿐 아니라, 노래를 더 기억하는 대중들이 많을 것이다. 그렇기에 이번 드라마 '천상의 약속'에서도 배우들의 연기, 스토리와 차수경의 목소리가 만나 더욱 깊은 케미를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다.
OST Part. 1 타이틀곡 "됐어"는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에서 엑소(EXO) 시우민(XIUMIN)의 "You Are The One" .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달샤벳의 우희의 "내 사랑 안녕"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이다. 긴장감 넘치고 강렬한 인트로 그리고 강한 리듬과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서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드라마를 압축 시켜 놓은 듯한 느낌을 받는다.
KBS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는 사랑했던 사람에게 짓밟힌.. 4대에 걸친 네 모녀의 얽히고 설킨 악연의 굴레를 그린 드라마로 매혹적인 스토리와 리드미컬한 전개로 속도감 있게 풀어낼 전망이다. 또한 주인공인 '이유리'와 '서준영'을 비롯 탄탄한 연기실력으로 안방극장의 빛나는 배우들이기에 더욱 몰입도 높은 드라마를 선 보일 것이다. 항상 유쾌하지만은 않지만 드라마 속에 잔잔한 감동은 물론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이야기 속에 제 2의 용서못해가 될 노래 "됐어"까지 안방극장이 더욱 진화하고 깊어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첫 방송은 2월 1일 (월~금) 오후 07:50~ 볼 수 있다.
01. 됐어
Sung by 차수경
Lyrics by 필승불패, 항아리
Composed by 필승불패
Arranged by 필승불패, 가을캣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