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원코리안' 싱글 [댄싱투나잇] 발매
스카밴드 '넘버원코리안(No.1 Korean)'이 5월 21일 싱글 [댄싱투나잇(Dancing Tonight)]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 달 공개된 "외투"에 이어 올 해 '넘버원코리안'이 발매하는 두 번째 음원이다. 달콤한 러브송을 지나 경쾌한 스카 음악으로 컴백 앞서 발매된 "외투"에서 달콤한 러브송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넘버원코리안은 이번 싱글 "댄싱투나잇"을 통해 다시 경쾌하고 신나는 기존 스타일의 음악을 들려준다. 특히 곡 후반부에 건반과 기타가 주인공이 되어 끌고 가는 솔로 연주 파트는 이 곡의 하이라이트로 공연장에서 보여줄 라이브에 기대감을 준다. 또한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변화무쌍한 리듬 사이로 가사를 쏟아내는 권우유의 보컬은 탄탄한 연주와 함께 곡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넘버원코리안'의 멤버 권우유는 "하루를 정리하며 집으로 돌아가는 길 밤하늘을 올려다 보고 떠오른 황홀하고 아름다운 꿈들을 바탕으로 이 곡을 쓰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에게 기쁨의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 준비 중
한편 '넘버원코리안'은 2015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클럽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ㅣ 루비레코드 (Ruby Recor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