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닛 ‘소녀시대-태티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 12월 4일 발매! 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앨범! 전세계는 다시 한번 태티서 열풍!
No.1 유닛 소녀시대-태티서가 12월 4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를 발표한다.
소녀시대-태티서는 12월 4일, 올 겨울 듣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총 6트랙이 수록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를 출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Dear Santa’는 소녀시대-태티서가 미니앨범 ‘Holler’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음반이자 처음 발표하는 크리스마스 앨범인 만큼, 소녀시대-태티서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겨울 앨범이 될 전망이다.
또한 소녀시대-태티서는 앞서 ‘Twinkle’, ‘Holler’ 등 히트곡으로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며 전세계 음악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음은 물론 소녀시대-태티서만의 색깔이 담겨있는 특별한 콘셉트로도 매번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은 12월 4일 발매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