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Deepgray' 는 처음 어쿠스틱 셋으로 기타와 보컬만이 함께 하여 밴드의 느낌을 가져오면서도 부족하지 않은 편곡과 사운드를 들려주었다. 이번 음반에서는 문래동의 조용한 저녁 공기와 다가오는 가을을 느낄 수 있으며 앨범에서는 느낄 수 없는 라이브만의 편곡과 노래를 즐길 수 있다. 오고싶은 공연과 마음에 남을 수 있는 공연을 목표로 Fnr공연과 음반 발매는 계속 기획중에 있다. Take1.에서 이루어지는 긴장감과 레코딩 공간에서 만들어지는 엠비언스에의한 독특한 사운드 질감 또한 매력적이다. Fnr은 이제 걸음마를 뗀 소규모의 프로젝트이긴 하나 그 실험정신과 예술성은 무척 깊고 신선하다. 엔지니어 '황주연' 과 '안수경' 의 뮤지션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그로부터 완성된 멋진 결과물은 듣는 이들에게 라이브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내기에 부족하지 않다. - '하상오(Deepgray)' at. SPACE MOON Balance Enginner_An Sukyung (B03 Record) Live Engineer_Hwang Juyeon (SPACE MOON with B03 Reocrd)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