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jtbc 월화 미니시리즈 그녀의 신화 OST 발매!
타이틀 곡 김정훈의 "난 그대 하나만 곁에 있으면" 공개!
따뜻함과 다정함으로 귀환한 '그녀의 신화' 주인공 김정훈 의 "난 그대 하나만 곁에 있으면" 이 전격공개 되었다!! '그녀의 신화'는 명품 가방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중심으로 한 여자의 일생을 그린 작품으로 거짓과 진실, 신데렐라의 성공스토리를 뻔하지 않게 그려냈다. 김정아 작가는 가난한 신데렐라이지만 재벌 남자에게만 기대어 성공하기 보다는 자신의 능력과 노력의 힘을 보여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 타 드라마와 다른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였다. 또 이승렬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력, 배우들의 열연 또한 삼박자를 이루며 성공적인 드라마를 탄생, 화려한 종영으로 대중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해 주었다.
'그녀의 신화' 속 오이지왕자 도진후로 다정함과 따스함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한 김정훈이 직접 마지막 ost 앨범에 참여했다. 김정훈이 부르게 된 노래는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아리밴드의 "웃는 나를 보여줄게", SBS드라마 열애에서 걸스데이 소진의 "나 돌리고 싶어"를 작곡한 필승불패의 곡으로, 최정원의 테마 곡이었던 [그녀의 신화 OST Part.2] 비비안의 "난 그대 하나만 곁에 있으면"을 남자버젼으로 편곡하여 앨범을 만들어 김정훈 또 다른 매력적인 음색이 드라마가 종영이 되었어도 '그녀의 신화'를 사랑했던 많은 시청자들에게 이것이 끝이 아님을 각인 시켜 주듯 가슴속에 오래 간직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한편, 인기리에 종영된 JTBC 월화드라마 '그녀의신화' OST 앨범에는 황상준 음악감독의 주옥 같은 11곡의 스코어 뮤직과 함께 그 두주인공의 키스 씬 에 나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사랑해" 가 함께 런칭된다. 이 곡은 떠오르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겸 작곡가 심재웅이 작사, 작곡했으며, 인기 그룹 투로맨스 의 에이키 (Eiki) 와 윤지훈 보이스가 어울러진 곡이다. "사랑해"는 기존 발라드와는 사뭇 다른 포크록 의 기반이 된 곡으로 에이키 의 호소력속에 담백한 감성의 보이스 가 중심이 되는 곡으로 정규앨범 과 함께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