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와 최강 보컬리스트들이 전하는 따뜻한 멜로디!
바이브 정규 6집 앨범 수록곡 ‘천국’ 선공개!
그룹 바이브가 최강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돌아왔다. 내년 초 정규 6집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바이브가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녹일 따뜻한 멜로디의 신곡 "천국"을 선공개 한다. 지난 5월, 정규 5집 앨범 [ORGANIC SOUND]를 발매했던 바이브는 타이틀 곡 "이 나이 먹도록"을 비롯하여 "꼭 한 번 만나고 싶다", "봄비", "압구정 4번 출구" 등 앨범의 전 수록곡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3년이라는 긴 공백기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이른바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진정한 음원 강자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처럼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로 '역시 바이브'라는 찬사를 낳으며 대중들의 귀를 사로 잡은 바이브가 내년 초 정규 6집 앨범의 발매 소식을 알렸으며 이에 앞서 수록곡 "천국"을 깜짝 공개한다.
선공개곡 "천국’은 여성 보컬리스트 이영현과 그룹 포맨의 신용재, 임세준, 그룹 벨라포의 원지 등 최고의 가창력으로 정평이 난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올 겨울 따뜻한 곡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익숙한 선율로 시작되는 "천국"은 음악의 아버지로 유명한 요한 세바스찬 바흐(Johann Sebastian Bach)의 Cantata 156번이 곡의 전체적인 테마로 인용 되었으며 피아노가 없었던 그 시절의 향수를 그대로 재현해내기 위해 현 건반악기 '하프시코드'를 녹음해 새로운 사운드를 만들어 냈다. 한편, 바이브 정규 6집 앨범은 '천국' 선공개를 시작으로 내년 1월 후속곡을 출시하고 2월경 본공개를 앞두고 있다.
2013년 12월 24일. 바이브와 최강의 보컬리스트들이 전하는 따뜻한 멜로디 "천국"이 추운 겨울 당신에게 포근한 위로를 전해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