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제이레빗이 선사하는 다양한 음악 선물.
원테이크 녹음과 다양한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이레빗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로운 앨범을 발매한다. 기타 피아노 등 소박한 악기들로 심플하고 깊이 있는 울림을 주던 그녀들의 음원에 스트링 앙상블의 트랙을 대거 투입하여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이끌어 내었고, 특히 바이올린을 비롯한 클래식 현악기를 직접 연주하는 정다운이 직접 편곡 및 지휘한데서 자신들의 음원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해준다.
2010 년 자신들의 싱글로 미리 선보였던 Winter Wonderland 와 Sleigh Ride 는 새로운 녹음으로 수록되었고 Oh holy night 은 새로운 현 편곡이 추가되어 수록되었다. 한편 50~60 년대 뮤지컬 트랙을 연상 시키는 We need a little Christmas 와 This Christmas 트랙은 소규모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떠올리게 된다. 그 외에도 정다운의 음악적인 스펙트럼과 정혜선의 팔색조 같은 표현력을 담은 11 트랙의 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세간에 알려지게 된 제이레빗은 이제 퍼쿠션과 소규모 오케스트라 편곡까지 자신들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혜성처럼 등장해 대한민국 음악계에 작은 돌풍을 일으키는 제이레빗의 변신에 주목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