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땀 한 땀 마음을 그려가는 노래, 에몬(Emon)의 첫 번째 정규앨범 “In your sight"
찬바람 불어오던 그날을 노래했던 그녀의 EP앨범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에몬(Emon)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 your sight”, 삶의 여정마다 마주하는 다양한 만남과 이별에 대해 담담하고 착한 마음을 담은 시선들을 펼쳐놓는다. 닿지 못한 마음을 내려놓는 법, 누군가를 떠나는 이유, 잊을 수 없는 기억에 대한 후회, 그리고 삶과의 이별 등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고, 마음속에 잠들어 있을, 이야기들을 촘촘히 그려내며 작은 위로를 던진다.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 연주, 녹음 과정까지 그녀의 손길이 미치지 않은 곳이 없는데, 그녀가 이번 앨범에서 가장 집중했던 작업은 가사에 담긴 메시지들과 음악적 재료들을 일관된 흐름 속에 담아내는 것이었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한 7,80년대의 포크락을 떠올리게 하는 곡에서부터 실험적인 편곡을 담은 매혹적인 트랙들, 그리고 목소리와 악기 한 대 만으로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노래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곡들이 가진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그녀의 이야기들을 한 땀 한 땀 수를 놓듯 이어나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