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깨우는 신들의 목소리!!<나는 가수다2>
POP으로 펼치는 색다른 대결, 나는 가수다2 ‘7월 B조 경연’ 음원 대공개!
7월 두 번째 새 가수와 함께하는 ‘7월 B조 경연’의 막이 올랐다.
첫 무대를 장식한 정엽은 Elvis Presley가 리메이크하여 유명해진 Big Mama Thornton의 ‘Hound Dog (Jerry Leiber & Mike Stoller 작사, 작곡 / 에코브릿지 편곡)’을 불렀다. 감미로운 목소리가 강조되는 정적인 선곡을 하였던 기존과는 다른 동적인 선곡을 한 정엽은 댄스를 곁들여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파격적인 무대를 선사하였다.
박상민은 자신의 보이스의 매력을 한껏 살릴 수 있는 Percy Sledge의 ‘When A Man Loves A Woman (Calvin Lewis & Andrew Michael Wright 작사, 작곡 / 서재하, Brian Kim 편곡)’을 선곡하여 열창 하였다. 허스키한 그의 목소리와 색소폰 선율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무대는 객석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소리의 마녀 한영애는 이번 무대도 파격적으로 연출해 내었다. 그녀는 Bob Dylan의 명곡 ‘Knockin’ On Heaven’s Door (Bob Dylan 작사, 작곡 / 이병훈 편곡)을 골라 흐느끼는 듯이 불러 낸 도입부 만으로도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기존 곡과는 다른 자신 만의 해석으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무대를 선사하였다.
김건모는 Air supply의 ‘I Can Wait Forever (G. Russell & David Foster & Jay Graydon 작사, 작곡 / 길은경 편곡)’를 선곡 하여 피아노 선율과 그의 독특한 보이스가 만들어 내는 하모니가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하였다.
김연우는 Celine Dion이 리메이크 하여 큰 인기를 얻었던 Eric Carmen의 ‘All By Myself (Eric Carmen 작사, 작곡 / 돈스파이크 편곡)’를 불렀다. 김연우 특유의 안정적인 음정이 돋보이는 무대를 연출하여 객석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마지막 무대는 이번 경연을 통해 ‘나는 가수다2’에 합류하게 되는 새 가수 소향이 꾸몄다. 그녀는 Whitney Houston 의 곡 ‘I Have Nothing (David Foster & Linda Thompson 작사, 작곡 / 황성제 편곡)을 선곡하여 그녀의 장기인 고음을 맘껏 뽐내며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펼친 이 여름을 더 뜨겁게 만들 열정적인 무대, 그 감동의 음원을 지금 바로 공개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