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깨우는 신들의 목소리!!<나는 가수다2>
POP으로 펼치는 색다른 대결, 나는 가수다2 ‘7월 A조 경연’ 음원 대공개!
무대를 떠난 가수들의 빈 자리를 채워줄 새로운 가수와 함께하는 7월 A조 경연의 막이 올랐다.
첫 무대를 장식한 정인은 영화 ‘바그다드 카페’ OST에 삽입 되어 큰 인기를 누렸던 곡인 Javetta Steele의 ‘Calling You’ (Bob Telson 작사, 작곡 / 조성치 편곡)을 골라 그녀만의 개성 있는 목소리로 훌륭하게 소화해 내었다. 정인의 독특하고 촉촉한 목소리는 객석으로 녹아 들어 관객의 마음을 적셨다.
파격적인 편곡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는 국카스텐은 Melanie Safka가 허스키한 목소리로 멜랑콜리한 감성을 담아 불러 한국인의 큰 사랑을 받았던 ‘The Saddest Thing’ (Melanie Safka 작사, 작곡 / 국카스텐 편곡)을 선곡하여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무대를 보여 주었다. 보컬 하현우의 보이스와 어쿠스틱 기타, 가야금이 어우러진 무대는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 하였다.
이수영이 고른 곡은 서정적이면서도 서글픈 멜로디에 스페인어 가사로 이국적인 감성을 더한 Tish Hinojosa의 ‘Donde Voy’ (Tish Hinojosa 작사, 작곡 / 황성제 편곡) 였다. 미국 국경을 넘은 멕시코 여인이 고국에 남겨둔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애틋한 곡을 이수영의 감성과 보이스로 잘 표현해 내었다.
네 번째 무대는 이번 달부터 새로 합류하게 되는 가수 서문탁이 장식 하였다. 전설적인 70년대 최고의 록 밴드 Led Zeppelin 의 명곡인 ‘Black Dog’ (Paul John Jones, Patrick James Page, Robert Plant 작사, 작곡 / 표건수 편곡)을 선곡한 그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로커’ 라는 명성에 걸 맞는 뜨거운 무대를 선사하였다. 무대가 터져나갈 듯한 시원한 음성과 객석을 휘젓는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The Everly Brothers의 명곡 ‘Love Hurts’ (Boudleaux Bryant 작사, 작곡 / 임흥순 편곡)를 고른 이은미는 허스키한 목소리로 절규하듯이 불러 내며 자신만의 보이스와 창법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어 록 발라드도 역시 이은미라는 찬사가 절로 나오는 무대를 선사 하였다.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이영현은 영화 ‘보디가드’에서 휘트니 휴스턴이 다시 불러 큰 사랑을 받았던 Dolly Parton 의 ‘I Will Always Love You’ (Dolly Parton 작사, 작곡 / KingMing 편곡)을 선곡 하여 열창 하였다. 익숙한 멜로디지만 이영현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어우러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흡인력 있는 무대를 선사 하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펼친 이 여름을 더 뜨겁게 만들 열정적인 무대, 그 감동의 음원을 지금 바로 공개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