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로 데뷔한 박진영, 신곡 ‘나는 배우다 Movie star’ 공개
영화 배우 데뷔 박진영, ‘나는 배우다 Movie star’ 음원 공개
-박진영의 배우 데뷔를 코믹하게 승화시킨 펑크 뮤직
-유쾌한 가사와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곡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자신의 배우 데뷔를 코믹하게 승화 시킨 신곡 ‘나는 배우다 Movie star’를 공개했다.
지난 4월 새 앨범 ‘Spring-새로운 사람에게 전하는 다섯 곡의 노래’로 컴백한 박진영은, 내달 개봉하는 영화 ‘500만불의 사나이’를 통해 배우로서 팬들을 만난다.
이번에 공개한 음원 ‘나는 배우다 Movie star’는 배우로서 변모한 박진영의 기쁨과 기대감, 각오가 듬뿍 담겨있다.
특히 경쾌한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의 곡으로 무엇보다도 박진영 특유의 유머와 재치가 넘치는 가사가 돋보인다.
가사 중 ‘나는 배우야 I’m a movie star. 장동건과 어깨를 나란히 함께 하는’ 부분에서는 배우로서의 정식 데뷔한 기쁨과 자신감을, ‘비와 수지의 뒤를 이어서 나도 신인 연기상 꼭 타고 말 거야’에서는 배우로서의 성공에 대한 의욕과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코믹한 요소를 첨부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공기 반 소리 반 이제 하지 않아 이제부터 나는 공기 반 감정 반, 화면을 꽉 채우는 미친 존재감’이라고 노래하며 올해 최고의 유행어 '공기반 소리반'을 부각시켰다.
박진영은 오는 30일 11시에 방영되는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시즌 2(TVN)’에서 ‘나는 배우다 Movie star’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BR style="mso-special-character: line-break"><BR style="mso-special-character: line-break">
곡설명
나는 배우다 Movie star
작사,작곡 : J.Y. Park "The Asiansoul" / 편곡 : J.Y. Park "The Asiansoul", 홍지상,
배우로 데뷔한 박진영의 기대감과 열정을 코믹하게 표현한 펑키한 곡. 경쾌한 멜로디와 박진영 특유의 유머와 재치가 넘치는 가사가 돋보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