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사람 노라조가 ‘여자사람’으로 돌아왔다!
상상을 초월하는 노라조의 음악적 변신! 그리고 도전이 담긴 디지털 싱글 ‘여자사람’
노라조의 이번 digital single 곡의 제목은 조금 특별하다. 노래 '여자사람'은 ‘여자사람 = 여자+사람?’이라는 문법적으론 어색하지만 최근 유행하고 있는 음슴체에 쓰이는 어투로 만들어 졌다.
digital single 곡 ‘여자사람’의 의미는 친구관계라고 하기엔 조금 애매하고 그렇다고 애인이라고 하기에도 조금 애매한 사람에게 쓰는 표현으로 노라조의 의해 탄생했다.
노라조의 새 digital single 타이틀곡 ‘여자사람’은 지금까지 노라조가 들려준 적 없는 사운드로 화려한 스트링과 재치 있는 기타, 그리고 어쿠스틱한 드럼의 느낌이 함께 어우러진 따뜻한 Soft Dance 곡이다.
특히 ‘여자사람’의 Verse부분에서 들을 수 있는 아이들의 합창소리는 듣는 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며 이 곡의 따뜻함과 순수함을 더욱 느낄 수 있게 한다.
‘여자사람’의 작곡에는 프로듀싱팀 J.UST_DEF의 김민호, 손영진이 참여하였으며 작사에는 노라조의 히트곡 ‘슈퍼맨’의 작사가 이영준이 참여했다.
이제 노라조만이 들려줄 수 있는 새로운 사운드의 곡 ‘여자사람’의 세계로 빠져보도록 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