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 묶인 목 줄을 끊고 달려! 현실이 널 뒤 따르게' Sunday2pm [개 다운(Get down)]
"Like Nobody Else", "For the love of the game", "어떻게", "그래도 되는 줄 알았다". 그리고 "돌연변이", "아우토반", "좀 봐주쇼" 등
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는 실력파 힙합팀 Sunday2pm이 미니 앨범을 향한 두번째 싱글 [개 다운(Get Down)] 으로 돌아왔다.
첫번째 싱글이였던 "좀 봐주쇼"에 이은 두번째 싱글 [개 다운]!
"좀 봐주쇼"에서 퍼렇게 날이 선 사회속 여유를 가지자고 외쳤던 Sunday2pm.
이번 싱글 [개 다운]은 그로인해 가득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제대로 풀어버리자는 메세지를 담은 곡이다.
친한 친구들 사이에서 "오늘 만큼은 개 처럼 마시자" 라는 말을 종종 하곤 한다.
[개다운]은 바로 이 말에서 따온 제목이다.
제목 그대로 "개" 다운. '현실에 묶인 목 줄을 끊고 달려! 현실이 널 뒤 따르게' 현실에 얽매어진 삶속에 감춰둔 이상. 두 얼굴의 양면성을
가진 사람의 탈을 벗고 본능에 충실한채 나를 위해 살자. 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이번 싱글 역시 "좀 봐주쇼"와 마찬가지로 '미카엘 천재'가 프로듀싱을 맡아주었다.
재미난 리듬위에 쉴새없이 당신을 춤추게 만드는 신스가 돋보이는 트랙.
랩을 맡고있는 데피닛과 지백의 주고받는 랩이 매우 인상적이며, 또 한 미모의 싱어송라이터 '링고 제이'의 피쳐링으로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대학가 축제를 통해 검증받은 Sunday2pm 라이브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트랙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