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 여성 듀오 91(나인틴 원), 가요계 도전장
-91이라 쓰고 나인틴원이라 부른다. 새로운 여성듀오 91의 노래를 들어보자!-
‘우린 가수다! 그러므로 노래로 말하겠다!’며 당차게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실력파 여성 듀오 91.
1991년 동갑내기 희경(본명:홍희경 21)과 마지(본명:마지연 21)로 결성된 이들은 91년 아직은 젊지만 그들의 숨어있는 가창력을 아낌없이 보여주겠다는 의미로 그룹이름을 ‘91’로 칭했다.
가수 데뷔를 위해 지난 3년간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았다는 이들 91은 흑인 음악과 보컬 하모니를 기반으로 한 Soul과 R&B 그루브, 그리고 동양적인 음악색채를 결합한 폭 넓은 음악을 추구한다. 또한 무엇보다 대중을 한번에 사로잡을 폭발적인 가창력은 그녀들의 숨겨진 무기로서 앞으로 ‘91’을 대변하게 될 것이다.
이들 ‘91’은 희경을 깨끗하고 직선적인 음색으로 곡의 멜로디를 이끌어 가는 가운데 마지의 허스키하고 감성적인 매력과 뛰어난 테크닉, 넓은 음역대가 신비로우면서도 절묘하게 어우려지는 것이 특징이며 장점이다.
이들의 이번 데뷔곡 ‘You Are My Shining Star’는 섬세하고 절제된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가 희경과 마지의 보컬이 어우려져 가슴을 툭툭 치는, 짙은 호소력과 온 몸을 타고 흐르는 듯한 절절함을 느낄수 있다.
2012년 새해와 함께 찾아온 여성듀오 91의 등장을 반기며 그녀들의 노래에 귀 기울여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