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브레드(Dailybread)의 첫 번째 앨범 ‘Falling in Love’
사랑을 만나고 싶은 계절의 설렘과 사랑을 시작하는 마음의 떨림을 노래하다.
‘악녀일기’, ‘명탐정 코난’ 등의 OST와 소녀시대, 카라 등 굵직굵직한 앨범에 코러스로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상지가 노래하고, ‘KBS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전국의 시골을 돌며 국민손자로 활동중인 뮤지컬 배우이자 리포터 황바울이 랩 피쳐링을 한 노래 ‘Falling in Love’는 달콤하고 따뜻한 사랑의 온기가 전해지는 곡으로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이 계절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곡이다.
DailyBread는 없어서는 안 될 매일의 양식처럼 매일매일 안 들을 수 없는 맛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작곡가 ‘하랑’의 음악 메뉴얼이자 프로젝트 그룹명이다.
타이틀 곡 ‘Falling in Love’는 제드의 ‘입버릇(Feat.이루)’, 장은아의 ‘다시는 오지마’를 작곡한 하랑과 스위니의 '내 남자 친구는 소심해'(이하 '내남소'), 에반의 '바보 유호석', 더 넛츠의 '슬픈 조우' 등을 작사한 이서현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특히, 랩메이킹은 랩퍼 수호가 맡아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사랑의 계절 5월, DailyBread의 달콤하고 향긋한 곡 ‘Falling in Love’가 매일매일 당신의 귓가에 기분 좋은 하루를 채워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