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밤, 알람 시간이 다 되도록 잠이 오지 않을 땐?
러브마켓이 들려주는 두번째 달콤한 이야기-`양송`
`여가`와 `썸씽스페셜`로 잘 알려진 실력파 여성 싱어송라이터 `장연주`와 국내 최고의 가수들의 프로듀서이자, 김범수, 나얼의 작,편곡 활동으로 잘 알려진 `돈 스파이크`의 프로젝트그룹 `러브마켓`의 두번째 음원이 공개되었다.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이들의 음악은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하고,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룹명과 같았던 첫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러브마켓`과 `러브러브`가 국내 최초로 음악치료를 시도해 기분이 좋아지는 주파수를 넣은 노래로써 듣는 이들에게 행복함을 선사한 것에 이어, 이번 노래 `양송`은 수면치료를 위해 탄생되었다.
현대인의 고질병인 불면증 치료에 효과를 보일 이번 `양송`은 장연주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음색과 독특한 가삿말,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깊은 밤, 여러분들을 행복한 숙면으로 인도해 줄 것이다.
또한 이번 출시된 `양송` 음원의 앨범이미지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인 러시아의 `Fil Dunsky` 가 작업을 맡아 특유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화법으로 노래의 이미지와 완벽히 부합하여 한편의 동화 같은 작품을 만들어 내었다.
각기 다른 음악세계를 탐구하며, 각자의 활동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장연주`와 `돈 스파이크`의 프로젝트그룹 `러브마켓`의 새로운 싱글 `양송`을 감상해보자. .... ....